설탕을 줄이고 올리고당 올린, 빵?

뚜레쥬르 빵으로 건강과 맛을 올리세요

이민희 | 기사입력 2009/09/18 [17:00]

설탕을 줄이고 올리고당 올린, 빵?

뚜레쥬르 빵으로 건강과 맛을 올리세요

이민희 | 입력 : 2009/09/18 [17:00]
cj푸드빌(대표 김일천, www.cjfoodville.co.kr)에서 운영하는 뚜레쥬르(www.tlj.co.kr)가 9월18일부터 올리고당을 함유한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전국 1,200여 개의 매장을 대상으로 빵류, 케익류, 선물류 등 대부분의 제품에 적용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 공정 과정상 설탕이 들어가지 않는 바게트류나 주류 등을 제외한 대부분의 제품에 적용된다.


프락토 올리고당은 단맛을 내면서도 설탕이나 물엿 등 다른 감미료보다 낮은 칼로리를 내며 식이섬유도 33%나 함유돼 있어 최근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끌고 있다. 특히 cj프락토 올리고당은 장 건강과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기능을 인정 받아 지난 7월에는 식약청으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승인 받은바 있다.

제품 별로 전체 설탕 사용량 중 5~20%를 프락토 올리고당으로 대체 함유함으로써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올리고당을 사용할 경우 일부 제품에서는 기존 제품보다 식감이 더욱 촉촉해지는 결과를 가져와 건강과 맛을 함께 챙길 수 있다.

뚜레쥬르는 이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 출시일인 9월 1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40만 명에게 올리고 딸기잼 혹은 샌드메이트(초간단 샌드위치 메이커)를 증정한다. 또한 식빵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올리고당 샘플을 준다.

cj푸드빌 김흥연 프랜차이즈 본부장은 “매장에서 직접 구워 맛있는 뚜레쥬르 빵이 올리고당과 만나 건강과 맛을 함께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뚜레쥬르는 앞으로도 웰빙 트렌드에 맞춰 보다 건강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