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과역 삼겹살백반 먹고 커피쿠폰 받으세요 이벤트 진행

삼겹살 데이에 맞춰 과역 삼겹살 백반거리를 전국에 홍보하고 고흥 관광SNS

박미경 | 기사입력 2024/02/27 [06:11]

고흥군, 과역 삼겹살백반 먹고 커피쿠폰 받으세요 이벤트 진행

삼겹살 데이에 맞춰 과역 삼겹살 백반거리를 전국에 홍보하고 고흥 관광SNS

박미경 | 입력 : 2024/02/27 [06:11]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고흥군은 삼겹살 데이(3월3일)를 맞아 3월 1일부터 10일까지 과역 삼겹살 백반거리 SNS 관광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과역 삼겹살 백반거리는 <SBS 백종원의 3대 천황>에 소개되면서 입소문을 탄 곳으로, 저렴하고 푸짐한 상차림으로 인기가 많다. 이번 이벤트는 삼겹살 데이에 맞춰 과역 삼겹살 백반거리를 전국에 홍보하고 고흥 관광SNS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 과역 삼겹살백반 먹고 커피쿠폰 받으세요 _ 고흥군

 

이벤트 참여 방법은 ①이벤트 기간 과역 삼겹살 백반거리를 방문&삼겹살 백반 식사 ②네이버 영수증 리뷰 또는 고흥 관광 후기를 참가자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등록 ③고흥관광 SNS 팔로우 ④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선착순으로 700여 명까지 선정되며, 영수증 금액별 2만 원 이상부터 6만 원까지 20% 상당 모바일 커피 쿠폰을 발송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0일 고흥관광 블로그에 게시할 예정이다.

 

고흥군 관계자는 과역 삼겹살 백반거리를 찾는 관광객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고흥군 음식관광이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 고흥군 고흥읍 고흥군청로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흥군, 삼겹살백반거리, 먹거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