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BEIJING & BEAUTY’ 2박3일 상품

남성고객 예약불가한 상품은 모녀, 자매, 혹은 친구끼리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9/24 [11:41]

‘여성전용 BEIJING & BEAUTY’ 2박3일 상품

남성고객 예약불가한 상품은 모녀, 자매, 혹은 친구끼리

박소영 | 입력 : 2009/09/24 [11:41]
가을은 남자의 계절? 이제부터 가을은 여자의 계절이라고 불러야 할 것 같다. 하나투어에서 이번 가을에 새롭게 준비한 여성만을 위한 북경상품을 보면 그 해답을 구할 수 있다. 북경의 최고급 호텔에서 숙박하면서 최고급 식사와 온천을 체험하고 네일아트와 자유쇼핑 등 여성들의 욕구충족을 위한 내용들로 가득찼기 때문이다.

남성고객은 예약불가한 이 상품은 모녀, 자매, 혹은 친구끼리만 예약 가능하기 때문에 남성들의 눈치볼 일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북경의 대표적인 예술구인 798 다산자 거리를 방문하여 중국의 문화예술을 느끼고, 중국 최고급 체인 마사지샵 드래곤플라이(dragonfly)에서 네일아트와 전신마사지를 받는다.

▲ 북경 온천 리조트 춘휘원     © 박소영

전세계 시푸드 전문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토다이(todai)에서 시푸드부페 석식 후, 마치 유럽에 온 듯한 쏠라나(solana)를 산책하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도 만끽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북경 1호점에서의 자유쇼핑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북경 5성급 온천 리조트 춘휘원에서 2박3일간 머무는데, 각종 테마탕과 사우나탕의 야외온천시설은 물론, 객실내 개별온천탕이 마련되어 있어 24시간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세계문화유산 만리장성 관광, 중국 대형뮤지컬의 진수 금면왕조 관람 그리고 중국 전통차 제공 등 풍성한 내용을 담고 있어, 이번 가을 여성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02-1577-1233/www.hanatour.com 에서 가능하다.

상품 : [여성전용상품]‘beijing & beauty’2박3일- 춘휘원온천
항공 : 대한항공 이용
가격 : 399,000원
특징 : 여성고객을 위한 특화상품으로, 남성고객은 예약 불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