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10월, 10년전 가격 동반자 10%할인

일본 여행상품을 대상으로 10년 전 가격에 동반자 10%

강지현 | 기사입력 2009/09/25 [09:56]

모두투어10월, 10년전 가격 동반자 10%할인

일본 여행상품을 대상으로 10년 전 가격에 동반자 10%

강지현 | 입력 : 2009/09/25 [09:56]
모두투어, 10월 출발하는 일본 여행상품을 대상으로 10년 전 가격에 동반자 10%할인까지 더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품명 앞에 ‘텐텐텐’이라고 표기된 상품에 해당하는 것으로 동경, 오사카, 큐슈 등의 인기 여행지를 국적기로 다녀오는 것은 물론, 풍성한 특전까지 갖추고 있어 가을 일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큐슈/쿠로가와
‘텐텐텐’ 기획전 대표 상품 중 하나인 ‘큐슈-쿠로가와 온천마을’ 상품은 료칸풍의 일급 온천호텔에서 숙박하며 일정을 소화함으로써 여유롭게 온천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큐슈의 상징인 아소활화산과 가장 일본적인 거리로 손꼽히는 전원 휴양지 유후인을 관광하고, 동양의 베니스 야나가와에서 즐기는 뱃놀이와 벳부에서 만나는 지옥온천 체험 등 휴식과 관광을 위한 알찬 일정의 상품이다. 국적기 이용에 가이드 기사팁도 포함으로 54만 9천원부터 판매.

오사카/나라/쿄토/고베
일본의 역사와 문화를 살펴보고 싶다면 ‘오사카+나라+쿄토+고베 온천4일’ 상품을 주목해보자. 일본의 전통과 현재가 공존하는 일본 최대의 상업도시인 오사카와 이국적 향취가 물씬 나는 일본의 항구도시 고베, 그리고 도시 전체가 세계 문화유산이라 할 수 있는 교토와 일본 초기문명을 볼 수 있는 나라를 관광하는 상품이다.

오사카 최대의 온천지인 고쿠라쿠에서 일본 전통 온천욕의 매력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가격은 전일정 가이드 기사팁 포함으로 69만9천원부터 판매되고 있다.

동경/하코네
일본의 현재를 보고 싶다면 ‘동경+하코네 4일’ 상품을 추천한다. 아사쿠사 관음사와 신도청 전망대, 오다이바, 신주쿠 시내관광 등 일본의 핵심 중의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고 아시호수와 해적 유람선을 볼 수 있는 하코네 국립공원과 일본 최대의 폭포인 게곤폭포(초고속 엘리베이터 탑승)가 있는 닛코 국립박물관까지 들르는 상품이다.

특히 97m에 이르는 게곤폭포에서는 엘리베이터 탑승티켓이 제공돼 장엄한 자연의 경관을 바로 앞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온천 호텔에서 숙박하며 일본 전통식인 가이세키식이 제공되는 이 상품은 전일정 가이드 팁 포함에 79만9천원부터 판매 중이다. 문의: 1577-2468 / www.modetourok.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