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일본 JR 전 노선 예약 실시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 JR 전 노선 대한 예약업무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9/30 [13:55]

국내 최초 일본 JR 전 노선 예약 실시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 JR 전 노선 대한 예약업무

박소영 | 입력 : 2009/09/30 [13:55]
일본 전문 여행사 ‘큐슈로’는 일본 최대 여행사 ‘일본여행’과 제휴를 맺고,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 jr 전 노선에 대한 예약업무를 국내 최초로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국내 최초로 jr노선 예약업무를 시작한 큐슈로 대표는 “ 100년 역사의 일본 최대 여행인 ‘일본여행’과의 제휴로 일본 여행 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 수단인 jr기차를 한국에서 출발 전에 탑승일자는 물론 좌석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해졌다.

한국인들이 현지에서 기차표를 구입할 때 인기노선의 경우 매진 되거나 언어 문제로 제대로 표를 구입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소할 수 있게 됐다. 또 jr 왕복기차표와 숙소를 함께 구입하면 기존 jr 왕복요금보다 40%이상이 저렴해 이익이다.”라며 일본 현지인의 여행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일본국내여행상품을 한국 여행객들의 입맛에 맞춰 개발해 큐슈로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리조트 특급열차 '유후인노모리'     ©박소영

한국에서 ‘유후인노모리’ 예약하고 일본 인기 여행지 ‘유후인’에 가자
일본 큐슈의 ‘유후인’은 일본 현지인은 물론 한국인에게도 인기 있는 온천 마을이다. 특히 후쿠오카에서 유후인으로 갈 때 주로 이용하는 교통 수단이 리조트 특급열차인 ‘유후인노모리’다.

‘유후인노모리(由布院の森)’란 ‘유후인의 숲’ 이란 이름에 걸맞게 일본의 젊은 연인들이 가장 타고 싶어하는 기차다. 그 인기만큼 현지에서 기차표가 매진되는 경우가 많아 그 동안 이용하지 못했던 한국 관광객들이 많았는데 이제 여행 전, 한국에서 ‘유후인노모리’를 예약하고 떠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숲 속을 달리는 리조트 특급열차 ‘유후인노모리’
‘유후인노모리’라는 말 중 ‘모리’는 일본어로 ‘숲’이라는 뜻인데, 한번 타보면 아름드리 나무로 둘러싸인 숲 속을 달리는 풍경을 보면 왜 이런 이름이 붙었는가를 단번에 느낄 수 있다. 객실이 약간 높은 곳에 있어 전망을 보기 좋게 되어 있고 앞 쪽의 조종석이 객실보다 낮기 때문에 앞 쪽의 전망도 잘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열차 내부에는 ‘리조트 차량’에 걸맞은 카페테리아, 간이 스낵코너 등 컨셉형 객차가 별도로 있다. 유후인노모리는 지정석으로만 운행되고 있으며, 리뉴얼 이후 보다 세련된 모습과 시설을 자랑한다. 특히 ‘유후인노모리 4호’의 내부 바닥은 원목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커튼까지도 고급스럽다.

전차 객실은 총 4량으로 각각이 조금씩 다르게 꾸며져 있다. 또 열차 내에서 아이들을 위해 낙서할 수 있는 ‘낙서장’과 ‘열차 종이 접기’ 놀이도 할 수 있어 이동 중 지루함을 덜어 준다. 여승무원이 운전수 모자, 여승무원 모자, 유후인노모리깃발 등을 들고 다니면서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차 객실 내에 공기청정기까지 있어 일본만의 꼼꼼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 리조트 특급열차 '유후인노모리' 내부전경     © 박소영

한국에서 할인 받고, jr기차 예약하자
일본 전문여행사 큐슈로 (
www.kyushu.or.kr) 에서는 일본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유후인’ 료칸을 선별해 리조트 특급열차 ‘유후인노모리’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유후인노모리’를 직접 예약을 했을 때 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큐슈로’ 웹사이트 또는 전화 02-771-1313로 예약하면 유후인의 맛 집 정보와 쇼핑 정보 등 최신 여행 정보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jr기차뿐 만 아니라 일본 현지인의 여행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여행상품의 예약도 가능하다.

국내선을 이용한 오키나와/북해도 여행상품, 일본 현지인들과 함께 떠나는 1일 버스투어 등 일본인들이 즐기는 일본국내여행상품을 한국 여행객들의 입맛에 맞춰 개발해 큐슈로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www.kyushuro.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