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캐나다 자유여행 ‘007미션투어’

자유여행상품에 ‘FUN’ 요소 추가, 여행 중 미션 수행시 특전

박소영 | 기사입력 2009/10/01 [16:25]

미국/캐나다 자유여행 ‘007미션투어’

자유여행상품에 ‘FUN’ 요소 추가, 여행 중 미션 수행시 특전

박소영 | 입력 : 2009/10/01 [16:25]
평범한 자유여행은 싫다. 이젠 자유여행도 ‘fun, fun’하게 즐긴다. 하나투어는 미국/캐나다 지역에 [007미션투어]라는 신규 자유여행상품을 출시했다. 기존 자유여행상품에 ‘fun’ 요소를 추가, 여행중 미션을 수행하면 현금/쿠폰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자유여행을 ‘미션수행’이라는 게임으로 인식되도록 한 최초 상품으로, 미국/캐나다 주요 도시에서 워킹(walking)투어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었다. 뉴욕 - ‘자유의 여신상’ 전신 사진찍기, 브룩클린 브릿지에서 점프하면서 사진찍기, 타임스퀘어 ‘네이키드 카우보이’와 사진찍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현금 $100이 지급된다.


라스베가스 - 미라지호텔 화산쇼, 벨라지오호텔 분수쇼 등의 사진을 찍으면 로스앤젤레스 1일 시내관광($90 상당)을 포함시켜 준다. 샌프란시스코 - 금문교위에서 사진찍기, pier39에서 바다표범을 배경으로 사진찍기 등의 미션수행시 나파밸리 와이너리 일일관광($150 상당) 및 샌스란시스코 와인 1병($30 상당)이 제공된다.

하와이 - 하나투어 투어데스크 앞, 다이아몬드 헤드 하이킹, 와이키키 야경 등의 사진을 찍으면 섬일주 50% 할인 및 칵테일 쿠폰 등이 제공된다. 밴쿠버/빅토리아/휘슬러 - 퍼시픽 콜로세움과 노스밴쿠버에서 하루방 등의 사진을 찍어오면 트롤리버스 탑승권, 식사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경품은 목적지마다 차이가 있으나, 사진만 찍은 대가로는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다. 이번 [007미션투어] 상품가격은 기존의 자유여행상품과 비슷하거나 오히려 저렴한 수준이다. 하와이관광청은 선착순 20명에게 $50씩 지급하고, 샌프란시스코관광청은 텀블러를 제공하는 등 각 지역 관광청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특전제공이 가능하다.  www.hanatouro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