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알리미 서비스’ 이벤트 진행

(주)하나투어가 ‘하나투어 네이트온 알리미 서비스’ 시작

이소정 | 기사입력 2009/10/12 [18:20]

‘네이트온 알리미 서비스’ 이벤트 진행

(주)하나투어가 ‘하나투어 네이트온 알리미 서비스’ 시작

이소정 | 입력 : 2009/10/12 [18:20]
(주)하나투어가 오는 10월 15일부터 ‘하나투어 네이트온 알리미 서비스’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오픈한다. 네이트온 알리미 서비스는 네이트온 메신저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의 여행속성을 설정해 놓으면, 메신저 알리미를 통해 저렴하고 알찬 상품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맞춤형 서비스이다.

네이트온에서 알리미 서비스를 설정만 하면, 실시간으로 도토리 3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추첨을 통해 카멜리아 승선권(부산↔후쿠오카) 1등석 2매(1명), 코리아나 화장품 set (20명), 시공디스커버리북 1권(30명), 고품격 여행잡지 트래블러 1권(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투어 sticker(객원마케터)와 ‘도쿄 & 군마현/쿠사츠 온천 료칸여행’에 함께할 컨텐츠 모델을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10월 30일까지이고, 응모방법은 프로필사진,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email protected]로 접수하면 된다. 여행컨텐츠 촬영일정은 11월 26일~11월 29일 예정이다.

하나투어 온라인커뮤니케이션팀 과장은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여행상품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네이트온 알리미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도토리 증정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한다.

“여행컨텐츠 모델로 선발되면 특별한 여행경험과 함께 모델을 꿈꾸는 지망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일본 최고의 온천지역에서 촬영하는데다, 료칸에서의 숙박도 체험할 수 있는 있으므로 더욱 의미가 크다”고 덧붙였다. 
www.hanatouro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