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촬영지투어 상품 선보여

KBS2에서 첫 방송되는 국내 최초 첩보액션 드라마 촬영지

이성훈 | 기사입력 2009/10/13 [15:30]

‘아이리스’ 촬영지투어 상품 선보여

KBS2에서 첫 방송되는 국내 최초 첩보액션 드라마 촬영지

이성훈 | 입력 : 2009/10/13 [15:30]
하나투어가 오는 14일 kbs2에서 첫 방송되는 국내 최초 첩보액션 드라마 ‘아이리스’ 의 촬영지투어 상품을 선보였다. 하나투어에서 협찬하고 이병헌, 김태희, 김승우, 정준호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이미 화제를 불러일으킨 ‘아이리스’는 제작비 200억 원의 초대형 드라마다. 국내촬영뿐 아니라 일본 아키타, 헝가리 부다페스트, 중국 상해 등 해외 로케이션도 진행됐다.

하나투어는 ‘아이리스’ 해외 촬영지를 테마로 한 여행상품 판매와 일본인들의 대상으로 한류 여행상품 판매를 통해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전략이다. ‘아이리스’는 일본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최근 일본에서 애니메이션 ‘겨울연가’ 방영에 발맞추어 배용준의 여행에세이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이 일본 주간 베스트셀러 2위를 기록하는 등 한국에 대한 관심이 다시 집중 되고 있는 상황에서, 하나투어는 드라마 속 국내촬영지를 상품화하여 한류열풍에 부채질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하나투어는 <드라마 속 주인공 되어보기>라는 제목으로 ‘아이리스’ 촬영지인 일본 아키타 상품을 선보여 다자와 호수, 가쿠노다테, 간푸잔 전망대, 내륙열차 탑승 등 드라마 촬영지를 둘러보는 코스를 준비했다.

관광 후에는 히노키 톱밥과 약초, 야생초 효소를 넣은 온천욕 체험으로 피로를 풀 수도 있다. 또한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포함한 동유럽 상품에는 영웅광장, 부다왕궁, 세체니다리, 어부의 요새 등을 방문해 드라마 속 촬영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단순한 브랜드 노출을 넘어, 드라마라는 컨텐츠를 바탕으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발생시킬 수 있도록 접근했다”며, “출연자들의 팬미팅 상품 등 스타마케팅도 함께 진행해 협찬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02-1577-1233 / www.hana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