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뷰앤휴 인삼유황 족욕카페 시범 운영 실시

삼나와락 강의실, 삼나와락 새싹농장, 뷰앤휴 족욕카페로 새롭게 리모델링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9/11 [01:12]

증평군, 뷰앤휴 인삼유황 족욕카페 시범 운영 실시

삼나와락 강의실, 삼나와락 새싹농장, 뷰앤휴 족욕카페로 새롭게 리모델링

양상국 | 입력 : 2023/09/11 [01:12]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북 증평군은 11일부터 증평인삼문화센터 ‘뷰앤휴 족욕카페’를 연말까지 시범운영한다. 군은 구(舊) 증평인삼상설판매장을 증평의 특산품인 인삼을 주제로 삼나와락 강의실, 삼나와락 새싹농장, 뷰앤휴 족욕카페로 새롭게 리모델링해 문화콘텐츠가 있는 증평인삼문화센터로 탈바꿈했다.

 

▲ 증평 뷰앤휴 족욕카페 사진 _ 증평군

 

그중 뷰앤휴 족욕카페는 인삼과 유황을 넣은 입욕제를 사용해 족욕을 할 수 있는 장소로 카페의 편안한 분위기와 바쁜 일상 속 쉼을 얻어 갈 수 있는 힐링 카페로 운영할 방침이다. 특히 군은 직접 인삼을 넣은 족욕제를 개발하고, ‘ 홍삼 족욕카페’ 상표권 등록까지 마쳤으며, 시범운영 기간동안 방문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보완점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시범운영 기간에는 증평인삼문화센터 1층의 매장을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재영 군수는 개청 20주년을 기념으로 주민들을 위해 뷰앤휴 족욕카페를 운영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며, 증평을 방문하신 모든 분들이 뷰앤휴 족욕카페에서 위안과 힐링을 얻고, 행복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충북 증평군 증평읍 중부로 245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남도 특색 깃든 문화·예술 여행지서 만추의 낭만 즐기세요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