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목포도서관 축제 도서관이 세상에 말을 걸다, 행사 개최

목포시립도서관이 오는 23일 도서관이 세상에 말을 걸다 ‘그러니까 도서관’이라는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9/16 [02:52]

2023 목포도서관 축제 도서관이 세상에 말을 걸다, 행사 개최

목포시립도서관이 오는 23일 도서관이 세상에 말을 걸다 ‘그러니까 도서관’이라는

한미숙 | 입력 : 2023/09/16 [02:52]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목포시립도서관이 오는 23일 도서관이 세상에 말을 걸다 ‘그러니까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2023 목포도서관 축제를 개최한다. 목포시립도서관 일원에서 진행될 이번 축제는 목포어린이도서관, 목포영어도서관, 목포어울림도서관, 하늘을나는도서관, 지역커뮤니티, 전남디지털역량교육사업팀이 함께 참여해 명실공히 지역도서관 대표축제로 성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 2023 목포도서관 축제, 도서관이 세상에 말을 걸다 _ 목포시

 

이날, 화가의 여행가방으로 방송매체에 잘 알려진 안혜경의 인문학강연을 시작으로 마술공연, 체험부스, 기획전시, 이벤트행사, 놀이Zone운영 등 어린이와 어른은 물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진수 목포시립도서관장은 목포시민과 함께 독서문화의 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즐겁고 안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통합도서관 누리집, 목포시립도서관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남 목포시 용당로160번길 3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거창군, 군민과 관광객의 추천 여름 여행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