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 한국시장 노크

하와이, 호주, 태국, 피지, 괌 등에 호텔 리조트를 보유

박소영 | 기사입력 2009/11/10 [17:08]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 한국시장 노크

하와이, 호주, 태국, 피지, 괌 등에 호텔 리조트를 보유

박소영 | 입력 : 2009/11/10 [17:08]
하와이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그룹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가 한국여행시장의 문을 두드린다. 이미 발리와 푸켓 등 주요 아시아권 휴양지에서 럭셔리브랜드의 기치를 내건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는 하와이, 호주, 태국, 피지, 괌 등에 호텔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호스피텔리티그룹을 표방해 주목을 끌고 있다.

최근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그룹과 gso(global sales office)계약을 체결한 ㈜에스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1일부터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에스마케팅 마케팅 실장은 “아웃리거 그룹은 호텔리조트 뿐 아니라 호스피텔리티까지 아우른 포괄적인 의미의 여행그룹”이라며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을 위해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전개해 한국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그룹은 아웃리거 호텔리조트를 비롯해 오하나 호텔리조트(ohana hotels& resorts), 엠버시 스위트-와이키키 비치워크(embassy suites-waikiki beach walk), 알라모아나 호텔(ala moana hotel), 와일랜드 와이키키(the wyland waikiki) 등 총 40여개 (하와이 30개 포함)의 호텔리조트를 통해 대고객 만족 서비스인 호스피텔리티 정책을 펼치고 있다.

무엇보다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그룹은 아웃리거와 오하나라는 두 가지 브랜드로 최상위층부터 다양한 계층을 겨냥해 럭셔리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이원화된 개념의 마케팅 전략을 집중화할 방침이다.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는 아시아권 공략을 위해 발리, 푸켓, 오는 2010년 해남도 오픈을 예정 중이며 베트남 등 저변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관계자는 “이달 중으로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그룹 한글 브로셔를 제작하고 본격적인 홍보의 일환으로 스타마케팅 등 공격적인 마케팅활동을 선보일 것”이라며 “또한 현재 잘 알려진 아웃리거 괌리조트를 집중화하고 이와함께 아웃리거 그룹 브랜드 노출에 전력을 쏟을 방침”이라고 말했다.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그룹 호텔리조트
하와이: 오하우(14), 마우이(4), 카우아이(3), 하와이 빅 아일랜드(4)
호주: 아웃리거 리틀 헤스팅스 스트리트 리조트앤스파, 아웃리거 트윈 타운 리조트(2)
피지: 아웃리거 온더 레전 피지(1)
태국: 아웃리거 세렌니티 테라스 리조트,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앤 빌라(2)
발리: 오션발리 바이 아웃리거(1)
괌: 아웃리거 괌 리조트, 오하나 베이뷰 괌, 오하나 오션뷰 괌(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