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BIMF) 한가위 축제 개막

코믹, 해산물, 엘이디(LED) 불빛나래, 저글링 마술 등 가족 단위 관람객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9/27 [11:05]

제18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BIMF) 한가위 축제 개막

코믹, 해산물, 엘이디(LED) 불빛나래, 저글링 마술 등 가족 단위 관람객

이형찬 | 입력 : 2023/09/27 [11:0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한가위를 마법처럼 물들이는 특별한 마술공연이 펼쳐진다! 부산시와 (사)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조직위원회는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제18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Busan International Magic Festival) 한가위 매직 판타지아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내 사흘간 펼쳐지는 한가위 마술 축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신비한 마술 공연들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황홀한 순간들을 선물할 예정이다.

 

▲ 제18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한가위 매직 판타지아 _ 부산광역시

 

100% 한국 사람인 인도 마술사의 배꼽빠지는 왁자지껄 코믹 매직쇼!, 자연산 아니면 100% 환불! 마술로 만드는 자연산 해산물 매직쇼!, 빛으로 환상을 만들다! 한가위맞이 환상의 엘이디(LED) 불빛나레 쇼!, 1%의 확률을 뚫어버린 슈퍼맨의 귀환! 아찔하고 환상적인 슈퍼맨의 저글링쇼!, 뻔&펀! 뻔한 마술쇼는 이제그만! 심쿵유발 아슬아슬 외발자전거쇼!, 풍선으로 모든 걸 가능하게 한다.

 

▲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국내 최대규모 자이언트 벌룬쇼! 등 어른, 아이 관계없이 추석맞이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형식의 공연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로비에서는 한가위의 풍성함을 더할 룰렛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 입장권은 예스(YES)24 공연, 네이버, 놀이의 발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당일 현장 매매도 가능하다. 

 

김기환 부산시 문화체육국장은 추석에 부산을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이 연휴 기간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마술 축제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행사에도 시민 여러분과 관광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부산 동구 자성로133번길 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