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 다양한 산림문화 행사 운영

오는 10월 1∼2일 연휴 기간 다양한 산림문화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9/29 [06:20]

청도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 다양한 산림문화 행사 운영

오는 10월 1∼2일 연휴 기간 다양한 산림문화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양상국 | 입력 : 2023/09/29 [06:2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에서는 대구광역시 관광협회와 함께 휴양림 야영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2일 연휴 기간 다양한 산림문화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진행될 산림문화 체험행사로는 문패 및 무드등 만들기 체험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사진관, 제로 웨이스트 리워드, 초대 가수 공연 등이 다양하게 진행된다.

 

▲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 이용객이 산림문화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 _ 산림청

 

행사 참여자에게는 청도군 특산물인 청도반시와 감말랭이를 활용한 떡볶이 밀키트를 나누어주고 레일바이크, 프로방스, 스카이 트레일 무료 이용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행사를 통해 제로 웨이스트 운동의 개념과 방법, 재활용을 잘 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소개하고 야영객들의 참여를 통한 청정한 휴양환경을 위한 정화 활동과 분리수거를 실시한다. 

 

또한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 숲해설가들과 함께 문패 및 무드등 만들기 체험 행사를 통해 가족 및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체험과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김명종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청정한 자연과 산림을 이용하는 혜택을 누리는 만큼 지속 가능한 산림 환경 보전에 대해서도 생각하고 체험하면서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북 청도군 운문면 운문로 76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광역시, 관광협회, 청도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