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2023 강화 와글와글 가을 행사 개최

소창 체험관 일원에서 강화만의 지역다움 알려

이소정 | 기사입력 2023/10/21 [23:11]

강화군, 2023 강화 와글와글 가을 행사 개최

소창 체험관 일원에서 강화만의 지역다움 알려

이소정 | 입력 : 2023/10/21 [23:1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강화군이 강화읍 원도심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2023 강화 와글와글 가을 행사를 개최한다. 지난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2023 강화 와글와글 행사는 소창 체험관, 기념품 판매장, 동광 직물 등 문화공간과 지역의 소상공인들이 상생하면서 강화읍 원도심만의 지역다움을 알리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와글와글 즐기며 원도심의 매력 느껴요! _ 강화군

 

또한,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인 ‘원도심 강화 나들길 트래킹’은 참가자들이 강화산성 남문에서 출발해 고려궁 성곽길을 걷고 와글와글 행사장으로 내려오는 코스로, 가을바람과 함께 강화읍 원도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 외에도 원도심 구석구석을 살펴볼 수 있는 보물찾기 투어와 지역상점 활성화를 위한 영수증 빙고 이벤트, 지역동아리가 참여한 버스킹 공연, 장용·장동일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및 초대 가수 박현호·문희옥의 트로트 무대도 마련돼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소창 체험관 내부에서도 가죽 지갑 만들기 등 10여 종의 다양한 체험 행사가 진행돼 방문객들은 색다른 즐길 거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강화읍 원도심에 방문하셔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라며 원도심의 관광과 상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인천 강화군 강화읍 남문안길20번길 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