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풍물시장 스마일 축제 개최

초대 가수들의 공연 및 상인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농산물 할인

양상국 | 기사입력 2023/10/25 [10:26]

강화 풍물시장 스마일 축제 개최

초대 가수들의 공연 및 상인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농산물 할인

양상국 | 입력 : 2023/10/25 [10:26]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강화군이 오랜 전통을 지닌 강화 풍물시장에서 고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오는 27일∼28일 이틀간, '강화 풍물시장 스마일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스마일 축제는 미스터트롯 강태풍, 트로트 가수 유미, 걸그룹 해시태그, 우크라이나 가수 레오와 댄스팀 등 초대 가수들의 공연 및 상인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농산물 할인판매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 강화 풍물시장 스마일 축제 _ 강화군

 

2015년부터 시작된 강화 풍물시장 고객 및 주민 감사 행사는 매년 시장을 찾아주는 고객과 지역 주민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강화군과 강화풍물시장 상인회가 개최하고 있다. 강화 풍물시장은 매년 16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수도권을 대표하는 지역 전통시장으로 농·축·수산물 판매장과 식당이 갖춰져 있으며, 2일과 7일에는 직접 농사지은 농산물을 판매하는 오일장도 함께 열린다.

 

군 관계자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축제가 재개돼 이번 스마일 축제는 더욱 뜻깊을 것이라며, 앞으로 전통시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축제를 개최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인천 강화군 강화읍 중앙로 17-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