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에서 가장 가보고 싶은 여행지는?

설문조사 결과, 가장 인기가 많았던 여행지는 피라미드

김민강 | 기사입력 2009/11/18 [01:19]

이집트에서 가장 가보고 싶은 여행지는?

설문조사 결과, 가장 인기가 많았던 여행지는 피라미드

김민강 | 입력 : 2009/11/18 [01:19]
국내 관광객들에게 이집트에서 가장 가보고 싶은 곳으로 세계 7대 불가사의인 기자의 피라미드,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백사막, 세계 최고의 다이빙 스팟으로 손꼽히는 홍해 등 이집트의 대표적인 관광지 3곳 중에서 피라미드가 홍해와 근소한 차이로 1위에 올랐다.


이번 설문 조사는 11월 12일부터 15일,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된 제7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가장 가고 싶은 이집트 관광지를 선정하도록 하였으며 약 1천명이 참여해 이집트 관광시 국내 관광객들의 관심 지역 및 선호도를 알 수 있었다.

온화한 기후와 적은 강수량으로 일년 내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어 이집트의 파라다이스라 불리는 홍해는 이집트를 대표하는 피라미드와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해 국내 관광객들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풍화로 인해 기묘한 형태의 석회석이 조화를 이룬 백사막에서는 이색적인 사막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어 국내 관광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설문 참여자들 중 김정연(25)씨는 “이집트 문명에 관심이 많았지만 이번 기회에 홍해와 백사막 등 이집트의 다른 지역 소개 및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이집트의 새로운 모습을 접할 수 있었다.” 라고 밝혔다.

이집트관광청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이집트의 관광 정보와 문화를 알리고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하여 유적 탐방 및 휴양, 리조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한 이집트를 알렸다.
이집트정부관광청 한국홍보사무소 02)2263-2330 /
www.myegypt.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