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영향력 있는 G-관광마케터 모집 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매체에서 광양관광을 생생하게 전달할

한미숙 | 기사입력 2024/01/16 [06:15]

광양시, 영향력 있는 G-관광마케터 모집 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매체에서 광양관광을 생생하게 전달할

한미숙 | 입력 : 2024/01/16 [06:1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광양시가 다양한 매체를 통해 광양관광의 매력을 브랜딩할 G-관광마케터 운영을 앞두고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를 모집한다. 시는 광양의 축제, 먹거리, 숨은 명소 등 아름다운 사계를 비롯해 다양한 관광자원을 생생하고 감각적인 콘텐츠로 전달할 G-관광마케터를 오는 3월부터 본격 운영한다.

 

▲ 영향력 있는 ‘G-관광마케터’를 모십니다 _ 광양시

 

G-관광마케터는 유튜브 영상,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매체를 통해 광양관광 정보 확산 및 브랜딩을 수행하게 되며 월 최대 14만 원을 지원받게 된다. 모집규모는 10명으로 관광 및 문화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은 자로 글쓰기 소양, 영상·사진 촬영 기술을 갖춘 SNS 활용 능통자여야 하며 현장 취재가 가능해야 한다.

 

▲ 영향력 있는 ‘G-관광마케터’를 모십니다

 

참여희망자는 지원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오는 31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시는 2월 중 영향력, 전문성, 지속성, 이해도 등을 기준으로 마케터 선발을 완료해 선정 결과를 시 홈페이지에 공고하고 발대식을 거쳐 3월부터 본격 운영할 방침이다.

 

김성수 관광과장은 영향력과 파급력을 갖춘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G-관광마케터’ 운영으로 광양관광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인지도를 확산해 나갈 방침이라며 광양관광을 생생하고 감각적인 콘텐츠로 제작, 홍보할 유능한 인플루언서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남 광양시 시청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양시, 가볼만한여행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