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독일 최저가 티켓 프로모션

서부유럽 주요도시를 연결하는 빨간 초고속 열차 탈리스

박소영 | 기사입력 2009/11/27 [16:00]

벨기에-독일 최저가 티켓 프로모션

서부유럽 주요도시를 연결하는 빨간 초고속 열차 탈리스

박소영 | 입력 : 2009/11/27 [16:00]
파리와 암스테르담, 브뤼셀, 쾰른 등 서부유럽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빨간 초고속 열차’ 탈리스가 브뤼셀에서 암스테르담까지 초고속 철도 라인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 이번 초고속 노선이 개통 됨에 따라, 탈리스는 기존보다 훨씬 짧은 이동시간을 자랑하게 되었다.


파리-암스테르담 구간은 이전 4시간 13분 걸리던 여정이 3시간 18분으로 단축됨으로써 약 한 시간 가량이나 짧아졌고, 파리에서 쾰른까지 약 35분 가량 단축하는 등의 쾌거를 이끌어냈다. 이런 속력이라면 탈리스의 이동시간은 비행기 속력이 부럽지 않은 셈이다. 파리-암스테르담의 이동 시간을 3시간대로 단축함으로써 기존에 비행기 이용자보다 결과적으로 더 빠른 시간 안에 도시 중심부에 도착하게 되었다.

다만 기존 정차 역이었던 ‘ hague 역’에는 12월 13일부터는 정차하지 않으므로 이 부근을 정차할 계획이 있는 여행자는 주의해야겠다. 탈리스는 이번 속력 개선을 기념하는 의미로, 탈리스 최저가 티켓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회로 벨기에-독일 프리미엄 열차 1등석을 최저 29유로에, 벨기에-독일 구간 2등석은 최저 19유로 (편도 요금 기준)에 탑승할 수 있는 등 구간 별 다양한 저가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다. 이번 겨울과 돌아오는 봄에 서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추천할만하다.

파리-브뤼셀의 구간의 경우 프로모션에서 제외되며, 왕복 티켓에게는 가격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여타의 프로모션 패스와 마찬가지로 환불이나 교환이 되지 않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할 것을 권한다. 이 매력적인 행사는 2009년 12월 13일부터 2010년 3월 21까지 탈리스를 이용할 여행객들에게 유효하며, 2009년 12월 21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저가 티켓은 미리 구매를 하는 사람이 가장 큰 할인율이 적용된 티켓을 발권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 문의와 구매 정보는 레일유럽(
www.raileurope.co.kr) 웹사이트 안에 있는 ‘판매여행사’리스트를 참고하면 된다. www.raileurope-kore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