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중국 온천여행 어때요

중국의 역사,산수,평온한 휴식 등 여행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

강지현 | 기사입력 2009/12/10 [11:07]

실속 있는 중국 온천여행 어때요

중국의 역사,산수,평온한 휴식 등 여행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

강지현 | 입력 : 2009/12/10 [11:07]
겨울에는 뭐니뭐니해도 온천여행이 인기다. 특히 온천 하면 일본이라고 할 수 있지만 비용 때문에 고민하는 여행자들이 많다. 이를 위해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실속 있는 중국 온천여행을 모아 오는 2월까지 중국 온천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중국의 역사, 산수, 그리고 평온한 휴식 등 여행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무엇보다 중국 온천의 매력은 규모가 크고 온천수 종류가 다양하며,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 수 있다는 것이다. 온천 안에서는 수영복을 착용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대부분의 온천이 워터 슬라이드, 수상 물놀이 등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곳이 많아 아이들을 동반한 여행으로도 인기가 높다.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하는 포근한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중국 온천여행 상품을 눈 여겨 보도록 하자.


산수+온천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중국의 명산인 황산을 관광하며 온천을 함께 즐긴다면 신선이 부럽지 않다. 이에 모두투어는 황산과 상해, 항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상해 항주 황산 4/5일+취온천’ 상품을 판매 중이다. 4,300평 크기에 커피탕, 우유탕 등 60여 가지의 노천탕과 실내외 수영장이 마련된 황산의 취온천에서 휴식을 취하는 상품이다. 상해 옛거리, 황포강을 배경으로 한 서양식 건물이 매력적인 외탄, 서호 유람선 탑승, 송성가무쇼 관람 등이 포함돼 있다. 매일 출발하며 가격은 34만 9천원부터.

이 외에도 ‘계림 양삭 용승 5/6일’ 상품이 실속, 품격, 고품격으로 준비돼 있다. 계림의 필수코스인 ‘이강유람’을 둘러보고 관암동굴에서 모노레일을 탑승하며 용승에서 온천욕을 통해 피로를 푸는 상품이다. 매주 월,금요일 출발하며, 가격은 65만 9천원부터 판매 중이다.

역사 문화+온천
역사와 문화 하면 빠질 수 없는 지역, 북경. 북경에서 즐기는 온천여행은 볼거리와 먹을 거리로 가득하다. 특히 지난 11월에 홈쇼핑에서 방영돼 큰 인기를 모았던 ‘북경 만리장성 4/5일[춘휘원1박]’ 상품은 모두투어 중국 온천여행의 대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북경 최고의 5성급 호텔인 춘휘원에서 머물며 여유로운 온천욕을 즐기는 상품으로 만리장성 케이블카와 발마사지, 북경 오리구이와 중국식 샤브샤브 특식이 포함돼 있다. 만리장성, 천안문광장, 자금성, 금면왕조, 이화원, 천단공원, 세무천계 등을 관광한다. 24만 9천원부터.

휴양+온천
중국여행에 관광만 있다고 생각하면 오해다. 하이난에서의 휴식은 동남아 유명 휴양지에 뒤지지 않는다. 세계 2대 청정 지역으로 손꼽히며, 중국 유일의 아열대 기후로 겨울에 더욱 인기가 좋다. 특히 5성급 리조트인 스프링리조트에 머물며 휴식을 취하는 ‘하이난 spring resort 5/6일’ 상품은 닥터피쉬 온천 체험과 발마사지, 로맨틱 뷰티쇼까지 휴양과 즐길 거리를 적절하게 배합해 인기가 좋다. 2월 28일까지 매주 수,목,토,일요일 출발하며 가격은 64만 9천원부터다.

중국사업부 정의식 차장은 “지역에 따라 다양한 기후, 가격대, 볼거리를 갖춘 중국 온천여행은 가격까지 저렴해 최근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하며, “비행시간도 짧아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다녀올 있는 만큼 일본 온천과 더불어 온천여행을 대표하는 지역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www.modetourok.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