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고품격 자유여행

뉴오타니 도쿄 2박3일 여정을

이성훈 | 기사입력 2009/12/14 [11:01]

일본, 고품격 자유여행

뉴오타니 도쿄 2박3일 여정을

이성훈 | 입력 : 2009/12/14 [11:01]
호텔예약 국내 1위 업체 호텔패스에서 개별여행으로 도쿄를 찾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호텔 선택이 가능한 고품격 자유여행 ‘이프’ (!f) 상품을 출시하였다. 기존의 에어텔 상품들이 예약 시에도 투숙할 호텔이 확정되지 않아 ‘- 동급호텔’ 등과 같은 조건으로 판매되는데 비해 호텔패스 에어텔 ‘이프’ 상품의 경우 여행자의 스타일과 선호하는 부대시설, 예산 등의 다양한 조건에 맞는 호텔을 먼저 선택해 예약 가능하다.

▲ 뉴오타니 도쿄 외관 사진   

이프 도쿄 상품으로는 ‘포시즌 신찬소’, ‘뉴오타니 도쿄’, ‘신주쿠 프린스’, ‘베스트 웨스턴 신주쿠 아스티나’ 그리고 ‘시타딘 신주쿠’ 매주 기준 2박 3일(금요일 출발) 또는 3박 4박 상품 (목요일 출발)이 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일본항공 중 선택 가능)

뉴오타니 도쿄 호텔은 도쿄의 대표적인 최고급 호텔 중의 하나로 한류스타 배용준을 포함한 유명인들과 국빈들이 즐겨 찾는 호텔로 명성이 널리 알려져 있다. 녹음이 우거진 시내 중심지에 위치하여 바쁘고 분주한 여행객들에게 쉼을 주는 최적의 호텔이다.

▲ 뉴오타니 도쿄 정원     

항상 새롭고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로 다양한 고객의 필요를 만족시켜주고 현대적인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로 다양한 고객의 필요를 만족시켜주며 호텔 부지에 400년 된 일본 정원이 있어 평화롭고 조용한 환경을 제공한다. 잉어들이 체엄치는 연못, 아름다운 조명과 폭포, 돌로 된 정원 등을 산책하면서 일본의 전통적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 뉴오타니 도쿄 객실   

대표적인 레스토랑으로는 가든타워 꼭대기층 (40층) 에 위치한 웨스턴 뷔페 레스토랑 ‘탑 오브 더 타워 (top of the tower)’와 이탈리안 그릴 레스토랑 ‘벨뷰(belle vue)’ 가 있다. 또한 호텔 내에는 일본에서 가장 명성있는 스시 레스토랑으로 손꼽히며 계절마다 신선하고 다양한 생선요리들이 제공하는 ‘스시 큐베이’와 매일 아키타현에서 엄선된 메밀 가루를 제공받아 직접 손으로 반죽한 신선한 면을 이용한 일본 전통 국수 소바를 맛볼 수 있는 ‘토와다’도 있어 다양한 다이닝 선택이 가능하다.

요금은 2010년 1월 769,000원부터, 2월 669,000원부터며 ‘이프 뉴오타니 도쿄’ 상품의 주요 포함 내용으로는 왕복항공권 + 뉴오타니 도쿄 2박 + 매일조식 + 1억원 해외여행자 보험 등이 있다.
www.hotelpas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