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열리는 '카우보이축제'

태국의 중부지역 사라부리(Saraburi)의 무악 렉(Muak Lek)

조세운 | 기사입력 2009/12/18 [12:17]

태국에서 열리는 '카우보이축제'

태국의 중부지역 사라부리(Saraburi)의 무악 렉(Muak Lek)

조세운 | 입력 : 2009/12/18 [12:17]
낙농 및 카우보이 축제 dairy and cowboy festival
태국의 중부지역 사라부리(saraburi)의 무악 렉(muak lek)에서 오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카우보이 축제가 열린다. 사라부리는 50년대부터 수입된 소로 낙농업을 시작한 곳이다. 오늘날에는 태국 내에서 팔리고 있는 대부분의 유제품을 공급하고 있을 정도로 이 지역사회의 중요한 산업이 되었다.


농장들은 이 지역의 유명한 국립공원인 카오야이(khao yai)와 근접하여 사라부리의 북동부에 위치한 무악 렉지역에 집중되어 있다. 카우보이 축제의 인기 있는 축하공연과 행사들은 무악 렉의 따빤 힐(tapan hill)에서 열린다. 축제는 마하 짝끄리 씨린턴 공주(hrh princess maha chakri sirindhorn)의 방문으로 시작되며 이 후에 세미나, 전시회와 콘서트 등이 진행된다. 

또한 사라부리 지역의 미국 서부 스타 일 테마로 꾸며진 목장들은 스테이크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 함께 연합하여 1월 20일 따빤 힐에서 연중 행사인 ‘카우보이의 밤’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소 콘테스트로 시작되는데 최고의 카우보이, 카우걸 의상 경연대회에서 최고조를 이룬다. 

사라부리 지역 관광청은 카우보이 축제는 태국 전 지역의 카우보이들이 서부 음악과 낙농/소고기 관련 전시회, 소 콘테스트, 채찍 돌리기와 밧줄 쇼, 총 쏘기 등을 즐기기 위해 이 곳으로 모여들며 축제가 발전되어 왔다고 전했다. 

그림 같은 경관을 자랑하는 무악 렉 지역에는 3개의 리조트 건강 스파, 캠프 사이트가 있으며 포도밭, 래프팅, atv 원정, 열기구, 산악 자전거, 승마농장 등으로 유명하다.
자료제공 : 태국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