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그 이상의 가치, 푸켓 '더 라차'

태국의 대표 휴양지 푸켓에서 스피드보트 타고 약45분정도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1/11 [17:31]

몰디브 그 이상의 가치, 푸켓 '더 라차'

태국의 대표 휴양지 푸켓에서 스피드보트 타고 약45분정도

박미경 | 입력 : 2010/01/11 [17:31]
활기 넘치는 태국의 대표 휴양지 푸켓에서 스피드보트를 타고 약 45분 정도 시원한 바다 경치를 바라보며 달리다 보면 몰디브에서나 볼 수 있는 듯한 조용한 산호비치를 만날 수 있다. 

화이트 톤의 모던하고 세련된 단독 빌라들이 아담하게 모여 있는 5성급 럭셔리 리조트 '더 라차'(the racha)'가 스피드보트에 내려 해변까지 걸어가는 여행객들의 발길을 재촉한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현대적인 감각의 돋보이는 디자인과 최신 시설이 조화를 이룬 빌라들이 세심한 배려가 묻어나는 '더 라차' 리조트만의 서비스와 함께 소중한 여행의 순간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tablet hotels의 2008 전세계 베스트 비치 리조트 top10, 2009 conde nast johansens recommended 럭셔리 리조트로 선정된 바 있는 다양한 수상 이력들이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동그란 로비에 도착하면 미소 가득한 리조트 직원이 콜드 타월과 열대 과일 차를 대접하며 환영해주며 친절하게 체크인 서비스와 간단한 리조트 시설 안내를 받는 사이 어느새 나만의 빌라에 도착해있다.

화이트톤의 세련된 빌라들 
총 70개의 프라이빗 빌라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디럭스 빌라는 2채를 커넥팅 룸으로 사용 가능하여 가족들이나 지인들과 함께 휴가를 보내기에 더 없이 좋은 객실 타입이다. 단독채로 이루어진 그랜드 디럭스 빌라와 개인 수영장을 갖춘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가 있으며, 주니어 풀 스위트은 디럭스 빌라 두 채를 리모델링한 객실로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고 넓은 개인 수영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 내 가장 전망이 좋은 곳에 위치한 그랜드 풀 스위트은 객실과 바로 연결된 개인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안다만 해를 내려다 볼 수 있어 특히 허니무너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 라차' 에는 라이트 하우스(the light house)라는 등대 모양의 독특한 객실도 있는데 개인 수영장, 라차섬 전체와 안다만 해의 숨이 멎을 듯한 360도 파노라믹한 전경이 내려다 보이는 관람 라운지가 있다.

미각을 만족시키는 레스토랑 & 바
여행의 또 다른 기쁨은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하는 것. 누릴 수 있는 즐거움과 여유를 모두 만끽한 후, 출출해질 때면 로비 근처로 내려가 보자. 리조트 메인 빌딩 1층에는 푸짐하기로 유명한 아침 뷔페를 해변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인터내셔널 카페 earth cafe가 자리잡고 있으며, 수영장 바로 앞에는 화로구이 피자와 부드러운 파스타 향이 미각과 후각을 간지럽힌다.

보다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원한다면 해변가 바로 앞에 위치한 sunset beach restaurant 에서 간단한 스낵부터 안다만 해에서 갓 잡은 싱싱한 씨푸드 바비큐와 고급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고 식사 후 또는 한가로운 오후에는 the lobby bar나 the ice bar 에서 와인 및 칵테일을 비롯한 다양한 음료를 마시며 열대 분위기에 한껏 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빌라 안에서 보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in-villa dinning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섬에 있는 리조트는 심심하다는 편견은 버리자. 휴식으로 에너지를 충전했다면 리조트에서 마련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해볼 수 있다. 마치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인피니티(infinity) 메인 수영장이 있으며, 나무들로 둘러싸여 솔솔 부는 바람과 새소리가 가득한 가든 풀은 한적하게 여유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수상 스포츠 센터에서 자전거를 비롯한 각종 수상 스포츠 장비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기 때문에 리조트 바로 앞 바다나 섬 뒤편 바다에서 아름다운 산호와 열대어를 감상할 수 있는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즐길 수 있고,  고급 스파시설인 아눔바 스파(anumba spa)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와 프로그램으로 지친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새로운 기분으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

6개월 전에 서둘러도 확약되기 힘든 항공편, 장시간의 이동거리, 무엇보다 아직은 너무 부담스러운 여행 비용.. 잠깐의 꿈 같은 파라다이스를 위해 감수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은 몰디브행보다 몰디브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닌 '더 라차'로 떠나보는건 어떨까. 2010년 1월 부터는 한국 공식 판매 여행사 렛츠고리조트의 직원이 리조트에 상주하면서  손님들의 원활한 여행과 편의를 도울 수 있게 되었다. 
www.theracha.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