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국내여행사 대상 프론트라이너 프로그램진행

한국인 관광객 더욱 다이나믹한 필리핀 여행을 즐길수 있도록

이성훈 | 기사입력 2007/09/17 [12:45]

필리핀관광청, 국내여행사 대상 프론트라이너 프로그램진행

한국인 관광객 더욱 다이나믹한 필리핀 여행을 즐길수 있도록

이성훈 | 입력 : 2007/09/17 [12:45]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10월 8일 웨스틴 조선호텔 1층 그랜드 볼룸에서 국내 여행사의 필리핀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프론트라이너 프로그램(frontliner program)’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해 처음 실시하는 프론트라이너 프로그램은 눈부시게 성장하는 필리핀관광시장의 활성화를 촉진하고 필리핀전문가 양성을 통해 필리핀의 진면목을 보여주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수료자들에게는 수료증 수여 및 필리핀을 방문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필리핀 스터디 투어’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의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필리핀관광청은 전문가 양성프로그램을 통해 필리핀 각 지역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한국인 관광객들이 더욱 다이나믹한 필리핀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또한 양성된 전문가 그룹이 국내의 올바른 필리핀 여행문화를 선도하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지난 해, 필리핀을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 수는 57만 2,000명. 올 해 1분기에만 17만1,716명을 기록, 전년대비 18.8%의 성장률을 보이며 동남 아시아 최고의 여행지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번 프론트라이너 프로그램에 참가하고자 하는 여행사는 9월 19일까지 필리핀관광청으로 접수하면 된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