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퇴자를 위한 제2의 인생설계, 창업

막상 창업에 성공하는 확률은 높지 않다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1/25 [11:13]

명퇴자를 위한 제2의 인생설계, 창업

막상 창업에 성공하는 확률은 높지 않다

이병욱 | 입력 : 2010/01/25 [11:13]
최근 불어 닥친 금융위기 이후 불안한 미래로 인해 창업을 꿈꾸는 40~50대 직장인들이 많다. 특히 40대 후반이나 50대 초반의 명예퇴직자들은 창업 자금도 넉넉하고 열정도 넘쳐 뭐든지 시작하면 다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에 넘친다. 하지만 막상 창업에 성공하는 확률은 높지 않다.

오랜 기간 조직 문화인 직장 생활에만 전념한 터라 창업 시장의 흐름도 잘 알지 못할뿐더러 고객접대 서비스나 메뉴의 전문성 등을 갖추지 못한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명예 퇴직자들은 프랜차이즈 창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고 어떠한 프랜차이즈 본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성공과 실패의 길이 나뉘어 지게 된다.

▲ 순대국밥 체인점 진배기 할매순대국밥     ©이병욱

행복한 제 2의 인생설계를 위해 기필코 ‘성공해야 만 하는 퇴직자 창업’. 이들을 위한 맞춤 창업 아이템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외식 브랜드가 있다. 30년동안 변함없는 맛을 선보이고 있는 진배기 할매 순대국밥이 그 주인공으로 ‘한국 최고의 순대국밥집’으로 불리고 있다.

진배기 할매국밥은 과거 가맹점 모집을 자제하면서 오직 전통적인 먹거리와 맛을 고수해왔던 브랜드다. 하지만 유사상호의 범람으로 창업시장에서 창업자들의 혼돈을 야기하면서 진배기 할매 순대국밥은 이러한 병패를 막고자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화하기 시작했다. 오랜시간 축적된 노하우를 과학적으로 표준화 하는데 성공했으며, 식자재 및 부자재 등 물류를 본사 직접 배송을 통해 가맹점 마진을 극대화했다.

▲ 순대국밥 전문점 진배기 할매순대국밥
그러나 진배기 할매 순대국밥은 재료 자체가 지닌 자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 정성껏 만드는 것에 대한 철학은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면서도 결코 변하지 않은 원칙으로 세우고 있다.

또한 초보자라고 해도 진배기 할매 순대국밥의 최신시설의 본사조리교육장을 활용 체계적인 조리교육이 이뤄지며 음식이 손님께 전달되는 동선을 최소화해 누구나 손쉽게 창업이 가능하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입지선정의 경우 전문기관에서 상권분석과 입지선정 노하우를 배우고 수년간 현장 실무를 쌓은 전문가가 초보창업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

이처럼 진배기 할매국밥은 상대적으로 낮은 점포비 및 시설 투자비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본사의 완벽한 성공노하우 전수 및 상권분석, 교육, 지속적인 a/s지원을 통해 가맹성공률을 높였다. 따라서 식당창업, 음식점장사를 통해 안정적인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진배기 할매순대국밥은 눈여겨 볼만한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문의 : 02-2213-8887 /
www.할매국밥.kr
Tag
#창업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