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할인찬스

3월 해외여행 미친 초특가 선보여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2/16 [13:50]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할인찬스

3월 해외여행 미친 초특가 선보여

김민강 | 입력 : 2010/02/16 [13:50]
최근 경기 회복과 환율 안정 등으로 인해 잠재되어 있던 해외 여행 수요가 폭발하고 있다. 하지만 실속 있는 가격의 인기 여행지 상품은 예년보다 빠른 속도로 마감되고 있어 여행 계획을 미리 세워놓지 않으면 자신이 원하는 일정에 떠나기가 어려운 상황이다.

인터넷 여행 백화점 넥스투어가 알뜰 해외 여행족을 위해 20~30만원대의 저렴한 상품이 포함된 ‘미친 초특가 해외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중국, 일본, 필리핀 등 2박 3일 일정으로 떠나기 좋은 근거리 국가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근 여행객들의 기호를 반영한 자유 여행 상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2월 해외여행 기회를 놓친 사람은 넥스투어에서 마련한 3월 최저가 여행 상품으로 미리미리 여행 계획을 세워보자.


중국의 항구도시 대련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대련 자유여행 3일’ 상품은 239,000원부터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초특가로 구성됐다. 또한 중국 요리의 중심지, 중국 산업의 중심지 ‘상해 자유여행 3일’ 상품은 304,000원부터, 최고의 중국 여행지로 손꼽히는 ‘북경 자유여행 3일’ 상품은 309,000원부터의 놀라운 가격으로 제공돼 중국 여행을 꿈꿔왔던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나라 일본 역시 다양한 초저가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후쿠오카 자유여행 3일’ 상품은 377,000원부터, ‘동경 자유여행 3일’ 상품은 420,000원부터로 신주쿠, 하라주쿠, 오다이바 등 동경 시내를 본인의 일정에 따라 자유롭게 관광할 수 있다.

겨울 추위로 인한 피로감을 날려버릴 수 있는 따뜻한 동남아 여행 상품도 눈길을 끈다. ‘필리핀 마닐라 에어텔 3일’ 상품은 왕복항공권, 호텔, 공항 호텔간 픽업서비스, 바디 스파 1회 무료 이용권, 여행자 보험을 포함한 가격이 381,000원부터다. 쇼핑몰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편리한 호텔에서 머무르며 본인의 일정에 따라 럭셔리 스파 등을 이용하며 자유를 만끽할 수 있다. 

일정이 조금 여유가 있다면 ‘사이판 5일’ 상품을 눈 여겨 보자. 항공권 및 호텔, 사이판 아일랜드 투어, 전 일정 식사, 여행자 보험을 포함해 569,000원이라는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된다. 사이판 유일의 호수인 수수페 호수 옆에 자리한 풍경 좋은 호텔에 머무르면서 사이판 최고의 비경을 자랑하는 마나가하섬을 포함해 한국인 위령탑, 만세절벽, 새섬 등 사이판의 유명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김소연 넥스투어 마케팅팀 부장은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넥스투어의 ‘미친 초특가’ 기획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다”며 “3월이 지나면 돌아오는 추석까지 연휴가 없기 때문에 그 동안 비용과 일정이 여의치 않아 해외 여행을 미뤄왔다면 이번에 넥스투어가 마련한 초특가 해외 여행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조언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