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3월9일 Lucky Day 이벤트

동남아 여행상품을 50만원대 전후의 초특가로 다양하게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2/17 [11:15]

하나투어, 3월9일 Lucky Day 이벤트

동남아 여행상품을 50만원대 전후의 초특가로 다양하게

이소정 | 입력 : 2010/02/17 [11:15]
1~2월 해외여행수요가 지난해 대비 49% 성장한 하나투가 여행수요의 고공행진을 이어가기 위한 3월 이벤트를 준비했다. 3월 9일을 ‘lucky day’로 지정하고 동남아 주요지역의 여행상품을 50만원대 전후의 초특가로 진행. 푸껫 등 일부 지역은 이미 예약 마감되었고, 방콕과 싱가폴 등의 타 지역도 예약마감이 임박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 

49만9천원 : 마닐라, 세부, 방콕/파타야, 하노이/하롱베이

50만원도 안 되는 초저가 상품이지만 포함내역은 전혀 허술하지 않다. ‘[309day] 마닐라/팍상한폭포 3박5일 - 1일 자유일정’ 상품은 리잘공원, 산티아고 요새 등 마닐라 주요 관광코스에 $90 상당의 팍상한폭포 관광이 포함되어 있고, 1일 자유시간도 있어 알차고 자유로운 일정이 가능하다.

‘[309day]세부 일급리조트 3박5일’ 상품은 전 일정간 호텔과 식사가 포함된 자유여행상품이라고 보면 된다. 공항 미팅/센딩 서비스와 세부 시내관광을 제외하고는 전부 자유일정이기 때문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아직 태국을 방문하지 못했다면 ‘[309day] 파타야씨티투어+4대특식,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을 추천한다. 해외여행의 디딤돌이라고 할 수 있는 태국 방콕/파타야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수끼, 로얄드래곤 등 4대 특식을 맛볼 수 있으며, 태국의 전통무예 킥복싱을 관람하면서 맥주 한잔을 즐길 수 있는 파타야 시티투어 체험이 포함되어 있다. 

‘[309day] best of best 베트남 하노이/하롱베이 5일’ 상품은 예약자 전원에게 베트남 전통모자 ‘농’을 증정하고 수상인형극 관람과 해선식, 쌀국수 정식, 씨클로 탑승 및 도자기마을 밧장을 방문하는 등 베트남의 다양한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54만9천원 : 코타키나발루, 발리
왠만한 동남아 휴양지를 관광한 바 있다면 말레이시아의 보물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보자. 코타키나발루는 유일하게 ‘309day’가 아닌 ‘310day’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310day][어워드수상기념]코타키나발루5일-그랜드보르네오’ 상품을 이용하면 불교사원과 이슬람사원 등 코타키나발루 시내관광 외 다른 일정은 전부 자유시간이다. 하나투어는 2008/2009년 말레이시아 관광부 선정 ‘최고의 해외여행사’를 수상한 바 있어, 감사의 뜻으로 여행후기를 올리면 특급호텔 숙박권과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309day]발리 6일 – 일급리조트(황실전통마사지 포함)’ 상품은 평소에 찾아보기 힘든 특가상품이다. 황실전통마사지가 포함되고 샤브샤브 및 몽골리안 bbq 뷔페, 중국식 해선요리 등 다양한 특식과 리조트내 여유있는 휴식시간이 제공된다. 또한 수공예품 만들기, 도자기 공예 등을 관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인기가 높다.

59만9천원 : 캄보디아, 싱가폴
캄보디아와 싱가폴 상품들은 현재 예약가능한 좌석이 별로 없을 정도로 옥석을 가릴 여유가 없다. ‘[309day][캄보디아 완전정복] 캄보디아/앙코르왓 3박5일’ 상품은 세계 7대 불가사의 앙코르왓, mbc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일요일밤에’ [단비] 코너에서도 소개된 동양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톤레삽호수와 수상촌을 둘러본다. 또한 압살라 민속쇼 뷔페식 및 샤브샤브 특식 등을 제공하고 씨엠립에서 호텔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309day] 싱가폴/빈탄 5일 - 아그로비치리조트’ 상품은 싱가폴 시내관광과 빈탄에서의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싱가폴의 대표적인 명소가 된 관람차 ‘플라이어’를 탑승해보고 주롱새공원과 센토사섬 등을 관광하며 스팀보트, 몽골리안 bbq 등 특식도 맛볼 수 있다. 또한 빈탄 아그로비치에서는 스노클링 장비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 자유로운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다만 현재 대기예약만 가능할 정도로 이 가격에 싱가폴/빈탄 상품을 만나보기란 쉽지 않다.
www.hanatourok.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