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가정의달 혜택 미리챙기자

가족 여행으로 인기가 좋은 일본 온천여행의 경우 3인 이상

강지현 | 기사입력 2010/04/07 [11:41]

모두투어, 가정의달 혜택 미리챙기자

가족 여행으로 인기가 좋은 일본 온천여행의 경우 3인 이상

강지현 | 입력 : 2010/04/07 [11:41]
모두투어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이라는 주제아래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행’과 ‘우리 가족을 소개합니다’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각 지역별 여행상품에 풍성한 특전까지 더해 5월 가족단위 여행객 특수를 잡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우선 눈에 띄는 것이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행’ 모두투어가 20팀의 가족을 선정해 담양 대나무 축제가 포함된 국내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모두투어 홈페이지에 4월 20일까지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가야 하는 사연을 올리고 4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여행은 신청자의 가족 중 두 명이 가게 된다.


여행 중 찍은 가족사진을 자랑하는 코너도 준비돼 있다. 4월 30일까지 ‘우리 가족을 소개합니다’ 코너에 사진을 올리고 가족을 소개하는 이벤트로 명품 가방과 세계지도 퍼즐, 피자헛 식사권 등 총 5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결과는 5월 1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5월 1일부터 여행후기 이벤트 등을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모두투어는 각 지역별로도 풍성한 특전을 준비했다. 동남아 상품 중 상품명 앞에 ‘사랑나눔’이라고 쓰여진 상품의 경우 5월 출발 상품을 대상으로 열대과일 서비스와 호텔디너 1회 포함, 객실룸 업그레이드, 전신마사지(또는 발마사지), 현지 기념품 제공의 특전을 제공한다. 가족 여행으로 인기가 좋은 일본 온천여행의 경우 3인 이상의 가족에게는 일본 전통 화과자를 제공하며 family 상품의 경우 6세 이하 어린이는 50% 할인의 특전을 제공한다. 각 지역별 상품별로 준비된 특전이 다양함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모두투어 상품기획부 이철용 과장은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상품 예약 시기를 놓치면 여행을 포기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고 전하며, “어버이날이 한 달여 남은 만큼 효도여행 또는 가족여행을 미리 준비해 특전과 이벤트 응모의 기회를 모두 누려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www.modetourok.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