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2008년부터 GSA에 STA 트래블 추가

장기간 여행과 다국가 방문에 사용되는 유레일 글로벌 패스

김민강 | 기사입력 2007/12/21 [15:31]

유레일, 2008년부터 GSA에 STA 트래블 추가

장기간 여행과 다국가 방문에 사용되는 유레일 글로벌 패스

김민강 | 입력 : 2007/12/21 [15:31]
유레일그룹(www.eurailgroup.com)은 유레일 패스를 판매하는 전세계의 총 판매 대리점에 2008년부터 sta트래블을 추가 임명했다.

유레일그룹은 유럽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방문자들을 위해 유럽에서 무제한 기차여행을 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를 선보이고 있는데, 지금까지 eurail.com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판매를 포함해 전세계적으로 acp레일, 플라이트센터, 옥토퍼스 트래블, 레일유럽 등 5개의 gsa 등 광범위한 판매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이번에 새로운 gsa선임으로 특히 학생과 유스(youth) 여행시장에서 전반적인 판매량 증대가 기대된다.

유레일 그룹의 르네 드 그루(rené de groot) 매니징 디렉터는 “우리의 비전은 유스 시장을 확장하고 전세계의 판매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이번 sta트래블의 gsa임명으로 학생과 유스시장에 전문적 지식을 갖춘 경험 있는 글로벌 플레이어(global player)를 통해 이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젊은 여행자들은 되도록 유럽의 많은 것을 발견하기 위한 시간적 여유가 있고, 에너지와 모험심도 있기 때문에 장기간의 여행과 다국가 방문에 사용되는 유레일 글로벌 패스의 중요 타겟 그룹이다. 유레일 글로벌패스의 전체 이용자 중 57%는 26세 미만, 즉 유스요금 이용자인데 이 그룹은 유레일로 상당한 할인을 받아 2등석으로 여행하는 층이다.

이 시장대의 잠재력은 바로 전세계적으로 학생과 유스 여행 시장이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다는 점이다. 전문단체(istc member survey)에 따르면 이 시장은 앞으로 5년 안에 전 세계에 걸쳐 27%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sta트래블을 유레일의 gsa로 임명함으로써, 유레일 그룹은 주요시장의 여행수요를 이해하는 판매망을 갖게 된 것으로 확신하고있다.

sta트래블은 전세계 90개 이상의 나라에 지사, 혹은 협력사를 둔 유일한 학생 타겟 글로벌 업체로 sta의 멀티채널 시스템으로 얻게 되는 고객은 연간 2천5백만명 이상에 달한다.

유레일 그룹은 27개 철도회사와 선박, 보너스 파트너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레일 패스를 구입할 경우 국내 유레일 패스의 총판매대리점인 acp레일(
www.acprail.co.kr), 레일유럽(www.raileurope-korea.com)과 걸리버 트래블(www.gtarail.co.kr), 그리고 sta트래블 (www.statravelgroup.com)을 통하거나, 이들 공인판매망과 판매계약을 맺은 가까운 여행사에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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