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 서핑비취에서 경험하는'카누 포투'

아웃리거 와이키키 업그레이드 된 여행의 즐거움

강현정 | 기사입력 2010/04/20 [15:33]

와이키키, 서핑비취에서 경험하는'카누 포투'

아웃리거 와이키키 업그레이드 된 여행의 즐거움

강현정 | 입력 : 2010/04/20 [15:33]
아웃리거 와이키키의 새로운 패키지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여행의 즐거움 누려보자. 아웃리거 와이키키 온더 비취에서는 와이키키의 유명한 서핑비취에서 스릴 있는 카누를 경험할 수 있는 “카누 포 투”(canoe for two)를 출시하였다.

2010년 12월 2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하와이안 아웃리거 카누를 이용하여 와이키키의 파도를 타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카누 포 투”(canoe for two) 패키지는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에 사진들을 쉽게 업로드 할 수 있는 사진 cd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하와이에서의 서핑 경험을 즉시 공유할 수 있으며, 특히 사진 cd는 한번쯤 꿈꿔왔던 와이키키에서의 서핑을 증명할 수 있기에 더욱 특별하고 완벽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온더 비취의 세일즈 & 마케팅 이사 patsy narimatsu는 “리조트가 와이키키에서 가장 유명한 서핑비취인 canoes비취에 위치하고 있으며, 비취 안전요원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도움을 받으며 카누를 타는 스릴을 맘껏 즐길 수 있다”고 말하며, “카누 포 투”(canoe for two) 패키지는 재미와 신비로움이 가득한 문화 경험과 더불어 패키지에 포함된 사진 cd로 휴가에서 돌아와 친구와 가족들과 이 특별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고 말하였다.

본래의 하와이 카누가 높은 파도를 타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아드레날린이 최고조에 달하는 반면, 아웃리거 카누 서핑은 가장 쉬우면서 단순한 형태의 서핑 중 하나이다. 카누를 타면서 바다 거북이, 돌고래, 열대어 등을 볼 수 있고 다이아몬드 헤드와 와이키키 비취의 아름다운 전망도 볼 수 있다. 경험이 풍부한 카누 조종자들이 카누의 안전을 책임지고 모든 고객들에게 카누 타는 방법과 구명 재킷이 제공되기 때문에 카누 서핑을 즐기는 이들에게 완벽한 가족 액티비티를 선사한다. 카누 서핑은 해양 스포츠를 즐기고 싶지만 스스로 보드서핑을 두려워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대안을 제시하는 액티비티이다.

아웃리거 와이키키는 와이키키 비취 중심부와 유명한 서핑 장소인 ‘canoes’ 비취가 바라다 보이는 위치에 있어, 오션에서 꿈같은 휴가를 갈망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하와이안 환대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상적인 곳이다. 고객들은 2층에 로비에서 고대 koa 카누 및 하와이안 항해 시스템에 대한 전시품을 관람하며 하와이 전통의 아웃리거 카누를 배울 수 있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온더 비취에서는 무료 고속 인터넷 엑세스, us 본토, 캐나다로의 장거리 전화 및 하와이 내 무료전화, 데일리 신문, 피트니스센터(24시간 운영), 다양한 문화 액티비티 등의 어메너티가 포함되어 있는 무료 이스케이프(escape)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www.outriggerhospitality.com

예약은 미국, 괌, 캐나다 내에서 무료전화인 1-800-688-7444기타지역은 303-369-7777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www.outriggerwaikiki.com 이나 이메일 [email protected] 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