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빈탄, 봄 신부 위한 웨딩 패키지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잊을 수 없는 웨딩을 위한

김미숙 | 기사입력 2013/03/30 [12:04]

반얀트리 빈탄, 봄 신부 위한 웨딩 패키지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잊을 수 없는 웨딩을 위한

김미숙 | 입력 : 2013/03/30 [12:04]
반얀트리 빈탄(Banyan Tree Bintan)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커플들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결혼식을 선사하기 위한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시의 번잡함을 벗어나 인도네시아 빈탄의 숨막히도록 아름다운 탄중 사이드 비치(Tanjung Said beach)는 인생 최고의 로맨스를 위한 장소다.

▲ 반얀트리 빈탄_Dinner on the rock   

최대 100명의 게스트까지 수용할 수 있는 반얀트리 빈탄은 커플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클래식한 우아함을 자랑하는 화이트.레드 테마, 매혹적인 동화 속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의 꽃들로 가득한 테마 등 총 세 가지의 결혼 테마를 제공한다.

또한 눈부신 풍광을 배경으로 바닷바람과 하얀 모래를 느끼며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빈탄 해변과 60 헥타르의 푸른 언덕이 어우러진 라구나 골프클럽의 8번홀 등 결혼식을 위한 최고의 장소로 아늑한 빌라와 야외공간을 다채롭게 선택할 수 있다.

▲ 반얀트리 빈탄_로맨틱 웨딩패키지     

이번 웨딩패키지는 결혼식을 위한 플라워 데코레이션, 부케, 웨딩 케이크 등 풍부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원 베드룸 풀빌라(One-Bedroom Pool Villa)에서의 2박이 포함되어 럭셔리한 욕조와 꽃잎, 촛불 등으로 장식한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데스티네이션 다이닝 Dinner on The Rock 또는 Dinner at 8 hole을 통해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 반얀트리 빈탄_원베드룸풀빌라     

뿐만 아니라, 결혼준비로 심신이 지친 커플들의 피부를 재생시키고 몸의 활력을 불어넣어줄 120분 마사지 세션과 반얀트리 갤러리에서 준비한 특별한 웨딩 선물과 결혼 서약서를 제공하므로 반얀트리만의 섬세함 또한 느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