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성급 호텔로 떠나는 가족 해외여행

발리와 싱가폴 7성급으로 뭉친 세인트 레지스호텔.리조트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4/23 [12:15]

7성급 호텔로 떠나는 가족 해외여행

발리와 싱가폴 7성급으로 뭉친 세인트 레지스호텔.리조트

박소영 | 입력 : 2010/04/23 [12:15]
올 봄은 유달리 연휴가 많다. 서서히 다가오는 휴가를 위해 가족나들이를 준비해야할 시즌이 돌아왔다. 가족단위의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가까운 싱가폴과 발리를 추천하고 싶다. 싱가폴의 경우 얼마전 오픈한 동남아 최초의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가 지난 3월18일 오픈을 하여서 어른과 아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 싱가폴유니버셜 스튜디오     the 7 zones of universal studios singapore ? copyright

센토사 내에 위치한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할리우드, 뉴욕, sf시티(sci-fi city), 고대이집트, 잃어버린 세계, 파파 어웨이, 마다가스카 등 7개 테마존 총 24개의 놀이시설로 구성되어있으며, 이 중 18개 시설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설로 특히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파파 어웨이와 마다가스카는 각 캐릭터의 비주얼을 이용한 독특한 어트랙션으로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싱가폴에 간다면 추천하는 호텔이 있다. 싱가폴 최초의 7성급서비스를 자부하는 st. regis는 (
www.stregis.com/singapore) 대사관들과 주요 관공서 및 병원들이 밀집해 있는 탕린로드 위치하고 있으며, 관광지와 싱가폴 명소와도 인접해있다.  

▲ 싱가폴 세인트레지스호텔    

모든 객실과 레스토랑, 부대시설의 인테리어부터 개인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이 최고급으로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고급 인테리어에 초점을 둔 객실은 fernando botero 와 joan miró의 오리지널 예술작품 들이 크리스탈 샹들리에와 실크소재들의 커튼, 침구류와 함께 연출하고 있어 투숙객의 마음을 풍요롭게 해준다.

애썸투어는 세인트레지스 호텔&리조트와 직접거래 계약을 체결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발리 여행을 준비한다면 발리 직항을 이용하기보다는 싱가폴을 경유도 고려할 만하다. 발리에 오픈한 7성급리조트 ‘세인트 레지스 발리’는 발리의 관광특구인 ‘누사두아’ 해변에 위치해 있으며, 총 공사비만 8천만 달러나 소요된 럭셔리 리조트이다.

▲ 발리 세인트레지스 리조트   

총 객실 123채로 79실의 스위트룸과 42채의 빌라, 2채의 스트랜드 레지던스로 구성되어 있다. 아름다운 해변과 발리의 문화를 상징하는 화려한 리조내 장식들이 섬세한 미학과 건축학적로 만나 객실내 인테리어가 장인정신으로 창조된 예술적인 리조트로 평가받고 있다. 

자유여행으로 싱가폴1박, 발리세인트 레지스 리조트 3박으로 4박 6일 상품을 출시하였으며, 싱가폴항공 이용시 200만원대부터 이용가능하며 허니문 패캐지의경우 250만원대부터 이용가능하다.
www.adsum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