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관광청, 다이나믹 뉴질랜드 STORY

심리테스트 통해 나만의 뉴질랜드 여행스타일을 찾아라

강성현 | 기사입력 2010/05/14 [18:23]

뉴질랜드관광청, 다이나믹 뉴질랜드 STORY

심리테스트 통해 나만의 뉴질랜드 여행스타일을 찾아라

강성현 | 입력 : 2010/05/14 [18:23]
뉴질랜드관광청은 5월 10일부터 6월 30일 두 달간 대대적인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뉴질랜드닷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뉴질랜드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일반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영화 티켓을 제공한다.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통해 액티비티, 자연, 문화체험, 영화촬영지 총 4가지 테마 중 나에게 어울리는 뉴질랜드 여행스타일을 찾아보고, 뉴질랜드의 다양한 명소와 볼거리 즐길거리에 대해 알아 볼 수 있다. 또한 심리테스트 결과에 맞는 개별 자유여행과 그룹여행 상품이 연결되어 있어 본인의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예약을 할 수 있다.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의 포탈사이트 및 주요 일간지 미디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 배너 광고를 진행하며 배너를 통해 손쉽게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 올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일반 컨슈머 이벤트와 바이럴 마케팅, 온라인 미디어 매체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이뤄지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직접적인 판매 증가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뉴질랜드 여행을 계획 중인 잠재적인 여행객들을 타깃으로 한 적절한 타겟팅이 온라인 캠페인에 힘을 실어 줄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는 대다수의 여행자들이 두 달간의 집중적인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보다 재미나고 손쉽게 뉴질랜드의 여행 정보를 얻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뉴질랜드관광청 www.newzealand.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