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어의 백미, 황복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2주동안 선보이는 황복요리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5/18 [15:46]

복어의 백미, 황복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2주동안 선보이는 황복요리

박소영 | 입력 : 2010/05/18 [15:46]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일식당 미카도는 5월17일부터 31일까지 단 2주동안 황복 요리를 선보인다.
황복은 노란빛깔을 띠는 민물복어로, 4월부터 5월이 제철이다. 또한 소동파가 죽음과도 바꿀수 있는 맛이라고 극찬한 복어가 바로 ‘황복’으로, 복중의 복이라고 불리운다. 황복은 참복과 달리 입안에 넣으면 솔잎향기가 나 최고의 미각으로 손꼽힌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계절 진미와 정통 교토스타일의 전채요리, 황복 맑은 국, 황복 사시미, 황복 구이, 황복 튀김, 황복 지리, 황복 초회 등 총 8가지 메뉴로 구성된 코스요리가 제공되며, 코스 마지막에는 머스크 메론과 계절과일이 디저트로 마련된다. 또한 코스요리외에 황복 사시미, 황복 지리, 황복 튀김, 황복 초회 등 다양한 일품요리도 마련되며, 복어 지느러미가 들어간 히레사케도 즐길 수 있다.

복어 요리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에 좋으며 근육 경화를 방지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고혈압, 당뇨병, 신경통 등의 성인병 예방에 좋으며 간장해독, 숙취해소 및 알코올 중독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혈액을 맑게 하며 중성지방이 없어 피부미용과 체중감량에 관심있는 여성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