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당첨자 1명에게는 한가족(4인 기준)이 서호주를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과 숙박권이 제공되며, 2등 3명에게는 국내 호텔 패키지 이용권 그리고 3등에 당첨되는 30명에게는 아웃백의 식사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응모자에게는 어린이 메뉴 무료쿠폰이 발행된다.
서호주정부관광청은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experience extraordinary'의 일환으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함께 아웃백의 모델인 “다니엘 헤니”를 앞세워 대규모 소비자 대상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현재 서호주를 배경으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tv 광고 및 서호주 어드벤쳐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다니엘 헤니, 아웃백 가다”를 방영중에 있으며, 다니엘의 서호주 여정을 자세히 보여주는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www.gdayoutback.co.kr) 운영을 비롯한 버스 및 온라인 광고, 서호주에서 발견한 새로운 맛으로 개발한 신메뉴 등 내년 1월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