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갈만한 씨푸드 레스토랑

덕분에 괜찮은 시푸드 부페를 찾던 강북 사람들의 발길이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5/21 [13:05]

주말 갈만한 씨푸드 레스토랑

덕분에 괜찮은 시푸드 부페를 찾던 강북 사람들의 발길이

이병욱 | 입력 : 2010/05/21 [13:05]
250여가지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압구정 씨푸드레스토랑 에비슈라를 이젠  강북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지하철 수유역 근처에 개설된 이 매장은 압구정 에비슈라의 그 메뉴 그대로를 맛볼 수 있다. 호텔식 씨푸드 부페를 맛보기 위해서 강남까지 가야했던 수고를 덜게 된 것이다. 덕분에 괜찮은 시푸드 부페를 찾던 강북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부응하기 위해 에비슈라 수유점에서는 시원한 오픈 이벤트를 5월 한달 동안 개최 중에 있어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방문 고객들에게 테이블 마다 1마리씩 킹크랩을 공짜로 제공하고 있다.

에비슈라 수유점이 확보해 놓은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는 이 파격적인 이벤트는 벌써 소식이 강남의 미식가들까지 발길을 향하게 하고 있다. 여기에 가격 할인 행사가 더해져 ‘파격적인 오픈 행사’라는 평을 받고 있다. 5월 한달동안 평일 점심과 주말 내내 이용요금 10% 할인 혜택이 있고 평일 저녁에는 20% 할인을 해주고 있다.

또한 23일까지 얼리지 않은 후레쉬 참치 카빙서비스와 생맥주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주말 모임을 생각하고 있다면, 다양한 먹거리와 풍성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에비슈라 수유점이 제격이다. 02-908-0111 / www.ebishura1.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