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관광청장, 태국은 당신을 환영합니다

방콕, 일상으로 돌아오다.

강성현 | 기사입력 2010/05/28 [11:05]

태국 관광청장, 태국은 당신을 환영합니다

방콕, 일상으로 돌아오다.

강성현 | 입력 : 2010/05/28 [11:05]
방콕,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다. 방콕시의회는 5월26일 오전6시부터 9시까지 정화의식을 가졌다. 태국의 5지역을 대표하는 종교 지도자들이 자리하여 축복의식을 거행했으며 100여명의 승려가 쇼핑, 라이프 스타일, 관광업등의 허브인 방콕의 시민, 비즈니스, 대리점들로부터 보시를 받았다.

이 행사는 룸피니 공원 근처의 라마 4세 기념탑에서부터 두짓 타니.실롬-살라댕 지역을 거쳐 방콕 포시즌 호텔, 라차담리 지상철역, 페닌슐라 쇼핑몰, 하야트 에라완 호텔, 라차프라송 거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빠뚜와나람 사원에서 씨암 파라곤까지 이어졌다. 항공편, 국내.국제선은 지난 사태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았으며 방콕의 수완나품과 돈 무앙 공항 모두 정상 운영중이다.

6월2일부터 6일까지는 씨암 지역의 쇼핑몰들이 다 함께 방콕의 bitec(비텍) 전시장에서 대규모 세일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씨암과 라차프라송의 쇼핑몰(센트럴 월드, mbk, 씨암 디스커버리, 게이손 프라자 등) 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태국정부관광청장이 발표한 메시지다.
“ 태국은 당신을 환영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최근 태국에서 일어났던 일들로 인해 많은 분들께 염려를 끼쳐드렸습니다. 태국정부관광청은 여행객들에게 태국이 정상 상황으로 돌아오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지난 몇 주간의 일들은 태국 내 국한된 지역에서 한정적으로 일어난 것입니다. 방콕 외의 주요 관광지와 도시들은 이에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지난 50년간, 태국정부관광청은 태국은 세계 최고의 관광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태국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우리의 독특한 문화, 산과 바다 등의 아름다운 자연 관광지, 비교할 수 없는 가치, 태국사람들의 따뜻한 환대를 통해 매력을 주었으며 이는 현재도 변함이 없습니다.

현재, 태국 내 교통은 모두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관광업 또한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 할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었습니다. 관광업계의 강한 확신, 약속과 더불어 태국정부관광청은 태국이 세계 최고의 관광국의 명성에 알맞은 위치를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방문객들의 확신을 되찾기 위한 노력을 이미 시작했으며 전세계 여러분에게 ‘amazing thailand’의 따뜻한 환대를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태국정부관광청의 모든 직원은 최근 여러분이 보여준 따뜻한 염려와 격려에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 드리고 곧 태국에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0년 5월 26일 태국정부관광청장, 수라폰 수웻뜨라세라니 (suraphon svetasreni) 올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