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씨푸드뷔페에서 시원하게 보내자

분위기는 호텔급, 오픈기념 최대 20% 할인행사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6/11 [16:25]

무더운 여름 씨푸드뷔페에서 시원하게 보내자

분위기는 호텔급, 오픈기념 최대 20% 할인행사

이병욱 | 입력 : 2010/06/11 [16:25]
무더운 여름은 유난히 씨푸드가 생각난다. 맛도 맛이지만 시원한 바닷가를 연상케 하는 바다 해산물은 보기만 해도 더위를 식혀주기에 충분하다. 신선한 활어와 함께 다양한 맛의 스시도 빼놓을 수 없는 씨푸드만의 매력. 

여기에 대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면 금상첨화가 아닐 수 없다. 더위에 자칫 짜증나기 쉬운 이때 시원한 씨푸드 뷔페를 먹으면서 특별한 날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기에 최상의 장소다. 이제 강북에서도 제대로 된 ‘해산물뷔페’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거품을 뺀 가격과 신선한 재료, 여기에 따라올 수 없는 맛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강북지역의 대표적인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수유 에비슈라가 그 주인공이다.
 
▲ 에비슈라 수유점    

세계의 호수 바이칼 호수에 사는 정화능력을 가진 요정을 이름을 따 몸과 마음을 정화한다는 의미의 에비슈라는 바다 음식을 장인의 정신으로 담아내는 곳이다. 넓은 규모의 퓨전 씨푸드 레스토랑으로 동서양의 조화를 이룬 스타일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는 바닷가의 신선함과 이국적인 세련미를 조화시켜 오감만족을 선사한다. 

에비슈라는 일본 전통 스시와 다양하고 푸짐한 활어 그리고 유럽식 전통 해산물 요리 외에도 250여 가지의 한식, 양식, 중식요리는 물론 디저트와 샐러드도 갖추고 있어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런칭 기념으로 6월달까지 방문 고객들에게 무료로 생맥주도 제공, 평일점심, 주말 및 공휴일 10%와 저녁 20%를 할인하고 있어 저녁시간대에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실속파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에비슈라 수유점은 수유역 1번 출구에서 직진, 강북구청사거리 앞 코스타타워 11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 : 02-908-0111 /
www.ebishura1.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