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유후인노모리 예약하고, 유후인 간다

일본여행과 제휴로 현지인들이 즐기는 여행상품 독점공급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6/17 [13:40]

국내에서 유후인노모리 예약하고, 유후인 간다

일본여행과 제휴로 현지인들이 즐기는 여행상품 독점공급

박소영 | 입력 : 2010/06/17 [13:40]
‘큐슈로’가 국내 최초로 일본 최대 여행사 ‘일본여행’과 공식제휴를 맺고 한국에서도 다양한 일본현지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큐슈로 대표는 ‘일본여행’과의 제휴를 통해서 일본 내국인의 여행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여행상품을 한국에서도 예약이 가능해졌다며. jr기차여행상품을 시작으로 일본 국내선항공과 호텔을 묶은 에어텔 등 일본인들이 즐기는 일본 국내여행상품을 한국 여행객의 입맛에 맞춰 개발해 큐슈로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발표했다.

▲ 후쿠오카와 유후인을 연결하는 관광열차'유후인노모리    

기존 요금보다 40% 저렴한 가격으로 jr노선예약 가능
지금까지 한국에서 예약이 불가능했던 일본jr노선을 일본여행과 제휴를 통해 한국에서 출발 전에 탑승일자는 물론 좌석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해졌다. 덕분에 한국인들이 현지에서 기차표를 구입할 때 인기노선의 경우 매진 되거나 언어 문제로 제대로 표를 구입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소할 수 있게 됐다. 또 jr 왕복기차표와 숙소를 함께 구입하면 기존 jr 왕복요금보다 40%이상이 저렴해 이익이다

한국에서 ‘유후인노모리’ 예약하고 일본 인기 여행지 ‘유후인’에 가자
일본 큐슈의 ‘유후인’은 일본 현지인은 물론 한국인에게도 인기 있는 온천 마을이다. 특히 후쿠오카에서 유후인으로 갈 때 주로 이용하는 교통 수단이 리조트 특급열차인 ‘유후인노모리’다. ‘유후인노모리(由布院の森)’란 ‘유후인의 숲’ 이란 이름에 걸맞게 일본의 젊은 연인들이 가장 타고 싶어하는 기차다. 그 인기만큼 현지에서 기차표가 매진되는 경우가 많아 그 동안 이용하지 못했던 한국 관광객들이 많았는데 이제 여행 전, 한국에서 ‘유후인노모리’를 예약하고 떠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내부모습    

숲 속을 달리는 리조트 특급열차 ‘유후인노모리’
유후인노모리‘라는 말 중 ‘모리’는 일본어로 ‘숲’이라는 뜻인데, 한번 타보면 아름드리 나무로 둘러싸인 숲 속을 달리는 풍경을 보면 왜 이런 이름이 붙었는가를 단번에 느낄 수 있다. 객실이 약간 높은 곳에 있어 전망을 보기 좋게 되어 있고 앞 쪽의 조종석이 객실보다 낮기 때문에 앞 쪽의 전망도 잘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열차 내부에는 ‘리조트 차량’에 걸맞은 카페테리아, 간이 스낵코너 등 컨셉형 객차가 별도로 있다. 유후인노모리는 지정석으로만 운행되고 있으며, 리뉴얼 이후 보다 세련된 모습과 시설을 자랑한다. 특히 ’유후인노모리 4호‘의 내부 바닥은 원목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커튼까지도 고급스럽다. 전차 객실은 총 4량으로 각각이 조금씩 다르게 꾸며져 있다.

또 열차 내에서 아이들을 위해 낙서할 수 있는 ’낙서장‘과 ’열차 종이 접기' 놀이도 할 수 있어 이동 중 지루함을 덜어 준다. 여승무원이 운전수 모자, 여승무원 모자, 유후인노모리깃발 등을 들고 다니면서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차 객실 내에 공기청정기까지 있어 일본만의 꼼꼼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한국에서 할인 받고, jr기차예약
큐슈로에서는 일본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유후인’ 료칸을 선별해 리조트 특급열차 ‘유후인노모리’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유후인노모리’를 직접 예약을 했을 때 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www.kyushuro.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