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름 호텔비 아끼기 프로젝트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해외 호텔 기획상품과 다양한 특전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7/12 [11:53]

하나투어, 여름 호텔비 아끼기 프로젝트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해외 호텔 기획상품과 다양한 특전

이민희 | 입력 : 2010/07/12 [11:53]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여름 성수기에 최저가로 해외호텔 및 국내 숙박을 예약하고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먼저, 하나투어 해외 호텔팀에서는 오는 8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전세계 호텔 및 리조트 최저가 상품을 망라해 ‘여름시즌 호텔비 아끼기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최근 한결 안정화된 유로화로 여름방학 유럽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알뜰족을 위해 진행되는 ‘유럽 역!사!조! 기획 상품은 역 근처 싸고 좋은 호텔들만 엄선하여 호텔비도 아끼고 유레일패스도 5~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 하나투어, 국내숙박 cool한 여름숙박 예약이벤트  

가격 경쟁력을 자랑하고 있는 하나투어에서 전세계 리조트 상품 중 최저가 리조트 상품에 무료조식 및 1박 무료 등 다양한 특전이 함께하는 ‘전세계 국가대표 리조트’와 일본의 대표도시 호텔 중 2박 이상 예약하면 시원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돈 아까와 쓰지마 니뽄’ 그리고 중국 북경 및 상해와 동남아 대표도시, 홍콩/싱가포르/방콕/마닐라 등 아시아 대표 자유여행 도시 호텔들을 최저 $13부터 이용할 수 있는 ‘다이내믹 아시아’ 기획 상품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또 프로모션 상품 예약자 중 7, 8월 해외 호텔 투숙자 전원에게는 하나투어 숙박상품 3% 할인권을 제공하고, 현지 투어 5% 할인 또는 유레일 5~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7, 8월 예약자 중 78만원 이상 결제하고, 호텔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국내 콘도/펜션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4만원 숙박권도 제공한다.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도 휴가철이 점점 다가 오면서 교통편보다는 숙박예약이 마감되지 않을까 조바심 내게 된다. 이에, 하나투어 국내 숙박팀에서는 국내여행객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7월 23일부터 8월 21일까지 전국 16개 국내 숙박업체의 100% 객실을 확보하여, 숙박 걱정 없이 언제든 떠날 수 있도록 충분한 객실을 보유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8월 28일까지 하나투어 국내숙박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하나투어의 cool한 여름숙박예약’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숙박을 이용한 고객 중 총 24명을 추첨하여 명품백과 아이폰 4g, 스와로브스키 귀걸이 등을 증정하고, 7-8월 중 하나투어 국내숙박을 이용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 2명씩 추첨하여 후지 인스탁스 카메라를 선물한다. 또 하나투어에서 추천하는 바캉스숙소 best17을 이용하면 물놀이용 아쿠아팩도 100%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