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울산웨딩페어 8월21일부터 열린다

울산에서 열리는 대규모 웨딩박람회 울산웨딩페어

이상우 | 기사입력 2010/07/12 [15:12]

제3회 울산웨딩페어 8월21일부터 열린다

울산에서 열리는 대규모 웨딩박람회 울산웨딩페어

이상우 | 입력 : 2010/07/12 [15:12]
울산 최대규모인 울산웨딩페어가 8월 21일에 동천체육관 특별행사장에서 그 세번째 열리는 이번 박람회 역시 제1회, 제2회 울산결혼박람회 웨딩페어를 성공적으로 이끈 울산웨딩업계 최대규모의 인터넷 커뮤니티인 네이버 울산 결준비, 다음 울산웨딩포인트클럽과 함께 진행한다.


울산웨딩페어는 올해 1월 첫 회 2천여 쌍이 행사에 참여해 대성황을 이룬 바 있으며, 제2회 때는 6천여 쌍이 행사에 참여해 울산의 웨딩박람회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3회째 열리는 이번 박람회 행사는 울산을 대표하는 웨딩샵을 비롯하여 턱시도, 드레스, 한복, 예물, 혼수, 전자제품, 여행사, 웨딩홀, 폐백음식, 부케, 청첩장, 인테리어 업체등 웨딩관련 60개의 업체가 참여하는  대규모의 박람회다. 

예비신랑, 신부는 모든 업체를 한자리에서 비교 분석까지 꼼꼼하게 챙길 수 있고 울산웨딩플래너들의 꼼꼼한 상담까지 받아 볼 수 있어 실속형 박람회라 할 수 있다. 또한 웨딩페어 박람회 기간 중 상품 구입 시 구입한 모든 신랑, 신부들께 여행상품, 웨딩촬영, 전자제품등 푸짐한 경품추첨 행사가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선착순 50명의 예비신부들에게는 특별한 체험이 제공 된다. 신부화장은 물론 가을 신상 드레스를 미리 입어 볼 수 있으며 최신 유행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다. 네이버 울산 결준비, 다음 포인트클럽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시 즉석에서 열리는 뷔페 초대권이 참가 신청서에 남겨준 e메일로 전송된다.
www.wedding-fair.co.kr

※ 위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