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국가기념일 기념 다양한 행사열려

이집트의 피라미드 대형 모형을 비롯해 여행 사진전시

강성현 | 기사입력 2010/07/27 [08:25]

이집트 국가기념일 기념 다양한 행사열려

이집트의 피라미드 대형 모형을 비롯해 여행 사진전시

강성현 | 입력 : 2010/07/27 [08:25]
7월 23일 이집트 국가기념일(혁명기념일)을 맞아 한국에서도 이를 기념하는 행사가 이어졌다. 한남동에 위치한 주한 이집트 대사관저에서 열린 기념 오찬에는 모하메드 엘조카니(mohamed elzorkany) 주한 이집트 대사를 비롯해 문화체육관광부 신재민 차관 이집트정부관광청 등의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 이집트문화전 행사   

또한 이집트정부관광청과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이 이를 기념해 지하 1층 썬큰광장에서 7월 21일부터 25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으로 ‘이집트 문화전’을 펼쳤다.

▲ 이집트문화전 행사 

이집트의 피라미드 대형 모형을 비롯해 여행 사진 전시, 고대 황금 유물 모형 등으로 신비스럽고 다이나믹한 이집트 테마로 꾸며져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포토존과 종이 피라미드 만들기 등 방문자들에게 이집트의 문화를 체험하고 이집트 여행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추첨을 통하여 1쌍에게 이집트 여행의 행운권도 주어졌다.

1952년 7월 23일 일어난 이집트혁명은 민주주의 운동으로 공화국 수립은 물론 이집트 사회에 큰 변화를 가져와 이집트가 급격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바탕이 되었으며 50년이 넘게 지났지만 이집트를 비롯한 아랍 지역과 제 3세계의 독립역사에 있어서 큰 의미를 가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