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평일 '허니허니 웨딩' 이벤트

보너스로 뒤풀이 장소까지 제공해 주어 눈길을 끈다

이민희 | 기사입력 2008/05/16 [11:20]

주중평일 '허니허니 웨딩' 이벤트

보너스로 뒤풀이 장소까지 제공해 주어 눈길을 끈다

이민희 | 입력 : 2008/05/16 [11:20]
서울 강남지역 최고의 특급 호텔로서 자리잡고 있는 라마다서울 호텔에서 웨딩 주중 평일 할인을 해주는 '허니허니 웨딩' 행사를 주중평일 대상 1년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웨딩 비수기를 맞아 저렴한 가격과 함께 조용하고 아늑한 결혼을 하려는 실속 있는 젊은 커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듯 하다.   라마다서울 호텔 웨딩은 고품격일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허니허니 웨딩'은 평일 웨딩을 하려는 고객에게 여러 가지 특전사항을 준다. 특전사항으로는 식사10% ,음료20% 할인과 함께 300명 이상 예약 시, 허니문 스위트 룸 제공 및 결혼 1주년 기념 카페 스타시오 뷔페 식사권(2인)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무료 얼음 조각, 웨딩 케이크, 안개 연출, 혼구용품, 폐백실, 의상 무료대여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보너스로 뒤풀이 장소까지 제공해 주어 눈길을 끈다. 대부분의 웨딩은 뒤풀이를 다른 장소에서 진행하여 이동의 불편함을 많이 겪는 반면, 이번 라마다 서울의 '허니허니 웨딩'의 주중평일 웨딩을 이용하면 친구들을 위한 뒤풀이 장소 및 맥주 20병과 안주 2가지를 무료로 제공하여 축하친구들과 편하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요즘은 주 5일을 맞아 사람들이 주말여행을 가거나 가족들끼리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늘고 있어 하객들도 평일을 더 좋아하는 추세이다. 또한 평일 웨딩은 교통혼잡을 피해 웨딩에 참석할 수 있고 주차문제나 엘리베이터나 화장실 등 부대시설도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평일 웨딩의 또 다른 장점은 예식이 끝난 후 다른 이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라마다서울 호텔의 '허니허니 웨딩'행사는 1년 동안 진행되며, 피로연 메뉴는 34,000원 에서 44,000원에서 식사 10%,음료 20%할인을 받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스테이크, 안심구이와 훈제연어, 바닷가재 구이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행사를 주관하는 라마다 서울호텔  연회과장은 “라마다서울 호텔의 '허니허니 웨딩' 은 저렴한 가격과 함께 여러 가지 특전이 주어져 호텔의 다양한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젊은 신랑신부 에게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www.ramadaseoul.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