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페어 동천체육관에서 21.22일 개최

올해로 세번째를 맞이하는 울산웨딩페어 시즌3

이경선 | 기사입력 2010/08/16 [11:42]

울산웨딩페어 동천체육관에서 21.22일 개최

올해로 세번째를 맞이하는 울산웨딩페어 시즌3

이경선 | 입력 : 2010/08/16 [11:42]
웨딩 품목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는 울산웨딩페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웨딩드레스를 비롯한 한복, 예물, 침구, 폐백 등 수많은 품목을 일일이 상점을 찾아 다니면서 살피기란 어려운 일이다. 이렇게 결혼식을 준비하면 기쁨보다는 부담과 고통이 커진다. 남녀 모두 직장인인 경우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더욱 힘들다. 또 결혼정보업체에서 일방적으로 연결해주는 제휴사만 믿고 선택하기에는 어쩐지 찜찜하다. 


오는 20~21일 이틀 간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울산웨딩페어 시즌3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겪는 이러한 부담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발품을 팔지 않아도 마음에 쏙 드는 ‘나’만의 아이템을 박람회에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것이다. 바쁜 예비 신랑신부들은 울산웨딩페어에서 하루만 투자하면 원하는 정보를 모두 얻을 수 있다. 

예비 신랑신부들은 직접 물건을 보며 플래너들로부터 1:1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웨딩드레스, 한복, 스튜디오, 예물, 신혼여행, 청첩장, 폐백,침구, 선물용품, 웨딩홀 등 웨딩 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박람회를 통해 비교해 볼 수 있다. 울산을 대표하는 웨딩샵 윤정인웨딩스튜디오, 티아라웨딩스튜디오, 미소웨딩스튜디오, 신화웨딩스튜디오, 러블리웨딩스튜디오가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국의 멋을 대표하는 한복 전시도 또한 열리는데 함은정한복, 신서진한복, 서연제한복, 마산주단 등 울산한복을 대표하는 한복업체들 참가한다. 울산예물전문샵인 캐럿, 올리빈, 밀라노, 현보석 등이 준비한 특별 할인 행사도 열린다. 상담 시 업체들이 제공하는 사은품도 받을 수 있고 행사의 재미도 쏠쏠하게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장에는 유명 스튜디오들과 웨딩드레스샵, 여행사, 한복 업체, 예물샵 등이 참가해 최신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들은 올 가을 웨딩 신상들을 울산웨딩페어에서 풀어 놓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을 홈페이지(
www.wedding-fair.co.kr)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전화(052-257-1020) 문의 가능하다.

※ 위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