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만점, 홍대 이색 족발맛집

이름도 독특한 안씨네, 맛있는 족발을 카페에서 먹어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8/18 [12:21]

센스만점, 홍대 이색 족발맛집

이름도 독특한 안씨네, 맛있는 족발을 카페에서 먹어

이병욱 | 입력 : 2010/08/18 [12:21]
편견은 무섭다. 딱딱하게 박제된 고정관념도 무섭다. 머릿속에 단단히 자리 박힌 그것들은 우리네가 유연한 사고방식을 갖는 것을 방해하고 색다른 경험을 할 기회를 차단하며 낯선 것에 대해 거부감을 갖게 한다. 

이는 음식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아니, 어찌보면 음식처럼 수많은 편견의 너울을 쓰고 냉대를 받거나 환영을 받는 품목도 없을 듯하다. 홍대 이색맛집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안씨네는 우리가 음식에 대해서 갖고 있는 편견의 틀을 깬  곳이다. 이곳의 메인 메뉴는 족발과 쌈. 


일단 우리가 족발집에 대해서 갖고 있는 이미지를 생각해보자. 시장통 구석에 자리 잡은 허름한 식당, 시끌벅적한 아저씨들이 소주잔 부딪치는 소리, 길가 가판대에 잔뜩 쌓여져있는 족발... 아마도 대략 이런 모양새이지 않을까? 그러나 안씨네는 다르다. 외관만 보면 지중해 어디쯤 자리한 예쁜 카페처럼 보이는 곳. 그러나 이곳의 주종목이 족발과 보쌈이라는 걸 안 순간 손님들은 모두 깜짝 놀란다.

햇빛이 환하게 비치는 통유리와 흰색 벽, 가지런히 꽂힌 만화책으로 영락없이 카페분위기를 자아내는 이곳에서 고객들이 먹고 있는 먹음직스런 족발 요리들은 확실히 남달라 보인다. 메인 메뉴는 물론 밑반찬까지 어느 것 하나 깔끔하지 않은 것이 없는데 요즘같이 더운 날에는 시원한 냉채족발이 인기 만점. 이외에도 보쌈덮밥, 족발덮밥, 주먹밥, 샐러드 메뉴 등 다양한 음식들이 홍대를 오가는 고객들을 맞고 있다.

고소하게 구워내는 머핀과 맛있는 캡슐커피도 안씨네서 맛볼 수 있는 특별 아이템들이다.
젊고 친절한 여주인의 다정다감한 서비스, 식욕을 돋우는 모던한 인테리어, 정갈하고 맛있는 족발을 맛보러 간만에 홍대에 한번 떠볼까? 평소 족발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고객이라면 꼭 한번 들려볼 것을 추천한다. 
문의 02-335-0587 / www.ancine.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