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마카오 국제불꽃놀이 대회

Macau International Fireworks Display Contest

강성현 | 기사입력 2010/08/26 [12:34]

제22회 마카오 국제불꽃놀이 대회

Macau International Fireworks Display Contest

강성현 | 입력 : 2010/08/26 [12:34]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관하는 ‘제 22회 마카오 국제불꽃놀이대회(macau international fireworks display contest)’가 9월 11일을 시작으로 18일, 22일, 25일, 10월 1일 마카오 타워 앞바다에서 열린다.

마카오정부관광청장인 마뉴엘 코스타 안투네스(joao manuel costa antunes)는 기자 간담회를 통해 이번 대회는 그 어느 때 보다 화려한 볼거리와 사운드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 잡고 마카오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  마카오정부관광청  사진제공

특히, 9월 22일과 10월 1일에 펼쳐지는 불꽃놀이 대회는 각각 추석과 중국 국경일(china's national day) 에 맞춰 이루어지는 것이라 더 뜻 깊다고 할 수 있다. 10월 1일에는 이탈리아 팀과 중국 팀의 경연이 있으며, 이들 팀은 중국 국경일(china's national day) 축하를 위한 불꽃놀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환상적인 불꽃 놀이 쇼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마카오 타워 야외광장 (macau tower outdoor plaza) 해변도로와 손문선생거리 (ave. dr sun yat sen)에 관음상 앞 광장에는 음향시설을 설치될 예정이며, 관람객들은 보다 실감나는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관람객들은 fm 100.7를 통해 라이브로 생생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올해에는 영국, 대만, 필리핀, 오스트레일리아, 포르투갈, 한국, 일본, 프랑스, 이탈리아, 중국 팀이 참가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