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여름철 알뜰 외식 하세요!”

고객들의 주머니사정 고려한 외식업체들이 다양한 행사마련

김민강 | 기사입력 2008/06/25 [13:35]

외식업계, “여름철 알뜰 외식 하세요!”

고객들의 주머니사정 고려한 외식업체들이 다양한 행사마련

김민강 | 입력 : 2008/06/25 [13:35]
여름철을 맞아 외식업체들이 다양한 덤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입맛을 유혹하고 있다. 기존 메뉴에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1+1 이벤트나 맥주 1잔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 등 고객들의 주머니사정을 고려한 외식업체들이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1+1으로 푸짐한 외식 즐긴다”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오는 6월 30일까지 ‘고객 감사 하나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릴맥스버거세트, 타워버거세트, 징거버거세트, 불고기 버거세트, 트위스터세트 등 행사 버거세트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kfc 치킨 한 조각을 무료로 제공하며 kfc의 대표 제품인 징거버거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징거버거 단품 하나를 추가로 제공한다. 일부 매장에 한하여 ‘치킨 하나 더’ 또는 ‘징거버거 하나 더’ 이벤트가 개별적으로 진행된다.

버거킹은 장마철을 앞두고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비오는 날에는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레인데이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가 오지 않는 날 버거킹 매장을 방문하면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베이컨더블치즈버거 1+1’, ‘피치아이스티 1+1’ 등 총 5가지 종류 5장의 쿠폰이 담긴 ‘레인데이 쿠폰북’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은 시간대에 상관없이 조금이라도 비가 온 날이면 가까운 버거킹 매장(인천공항점, 용평리조트점, 잠실야구장점은 제외)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쿠폰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다.

“여름을 날려버리는 맥주도 한 병 더!”
열대 패밀리레스토랑 카후나빌에서는 산미구엘 생맥주 2잔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1잔 무료로 제공하며 행사는 6월 30일까지 계속된다. 

또 토다이는 섬머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일본의 아사히맥주 2병을 주문하면 1병 더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맥주 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맥주 100분 무제한 제공’ 이벤트로 5,500원인 생맥주 한 잔을 주문하면 주문 후 100분동안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실컷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패밀리 레스토랑 토니로마스에서도 1인당 7,800원만 내면 생맥주를 마음껏 마실 수 있는 ‘비어존’ 행사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애피타이저 ‘어니언 로프’를 테이블당 한 개씩 무료 제공한다. 또한 8월 말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4명 이상이 해피아워 쿠폰을 출력해 오면 3만5500원으로 애피타이저와 메인요리, 샐러드 등 풀세트를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세트’를 판매한다. 풀슬랩 사이즈 프리미엄립 가격인 3만5500원만 내면 립과 2만4000원 상당의 ‘어니언 로프’와 ‘오리엔털 치킨 샐러드’를 덤으로 먹을 수 있다.

그 외에도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인기 메뉴로 구성된 세트 구매고객에게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let’s go summer’ 이벤트를 실시한다. ‘cool guy set 먹고 시원한 여름 나기’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베스트 상품도 즐기고 시원한 커피도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여름 행사이며 투썸 인기 메뉴인 ‘애플밀키비네거’와 ‘카라멜 넛 아포가토’ ‘요거치즈피스케익’으로 구성된 ‘cool guy set’ 구매고객에게 커피가 무료로 증정된다. 행사는 6월 30일까지이며 제휴카드 할인도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