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바 있는 웰빙 고기뷔페

항정살, 가브리살, 오겹살등 다양한 고기제공 샐러드바 마련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9/09 [13:55]

샐러드바 있는 웰빙 고기뷔페

항정살, 가브리살, 오겹살등 다양한 고기제공 샐러드바 마련

이병욱 | 입력 : 2010/09/09 [13:55]
인천에 사는 직장인 김진규 씨는 최근 회사 회식자리에 참석하는 횟수가 부쩍 줄었다. 혼자서만 빠지는 게 아니라 부서의 회식 자체가 줄었기 때문. 
그는 방송 등에서 집에 일찍 귀가하는 점을 강조하다 보니 회식 횟수도 덩달아 줄었다,며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거나 외식하는 일이 많아졌다. 

최근 가족 단위로 외식하는 이들이 늘면서 외식문화도 변하고 있다. 예전에는 단순히 패밀리 레스토랑을 가거나 고기집에 가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엔 뷔페식 음식점이 각광을 받고 있는 것. 그 중에서도 맛집으로 소문난 고기뷔페는 저렴한 가격에 각종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서민들에게 큰 인기다.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육사랑 관계자는 무한리필 음식점이 유행하고 가족단위 손님들이 늘면서 최근 예약고객이 많아졌다. 샐러드바를 마련하는 등 다른 고기뷔페와 색다른 점을 선보이고 있다 말했다. 육사랑은 1인당 12,800원에 항정살, 가브리살, 오겹살, 양념갈비 등 다양한 고기를 제공한다. 점심에는 9,8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볏집삼겹살 전문점인 짚터로 유명한 (주)짚터푸드빌에서 런칭한 육사랑은 다채로운 고기와 함께 직접 만든 수제 떡갈비를 별도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육사랑의 불판은 일반 고기뷔페와 다르다. 여느 고기뷔페가 일반 그릴을 사용하는 비해 육사랑은 천연 자연석 돌판을 써서 최상의 고기맛을 낼 수 있는 것.

천연 자연석은 원적외선을 방출해 고기를 속까지 익혀주고, 열 보존력이 뛰어나 고기를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또 불판의 장점을 살려 김치나 콩나물 등 각종 야채를 함께 구워먹기도 좋다. 매장 한쪽에 고객들을 위한 샐러드 바가 마련된 것도 육사랑만의 색다른 점이다. 육사랑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양배추, 단호박, 감자, 옥수수마카로니 등 각종 샐러드는 물론 떡볶이, 꼬치요리, 어묵 등
다양한 간식도 함께 마련돼 있다. 샐러드 바는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육사랑은 원목 자재와 벽돌을 이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꾸몄다. 로하스 컨셉으로 나무와 식물을 이용해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만들었다.
 
육사랑 관계자는 예전 고기뷔페가 질보다 양으로 승부했다면 육사랑에서는 양과 질을 둘 다 만족시킨다는 전략으로 고기뷔페의 고급화를 이뤄냈다 말했다.
 
오는 10일에는 육사랑 본사 (주)짚터푸드빌 교육장에서 성공사업설명회가 열린다. 문의: 1588-7296 / www.meatlove.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