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제공하는 월남쌈 샤브샤브 인기

고기+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남녀 모두 만족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9/10 [10:21]

건강을 제공하는 월남쌈 샤브샤브 인기

고기+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남녀 모두 만족

이병욱 | 입력 : 2010/09/10 [10:21]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외식업계에서도 그에 발 맞춰 다양한 웰빙 메뉴 개발에 총력을 펼치고 있다. 의식주 모든 분야에 걸쳐 웰빙이 접목되지 않는 것이 없을 정도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많은 외식업체는 메뉴 개발에 소스개발, 식재료에 대한 새로운 접목, 조리하는 방식의 차별화 등을 앞세우면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최근 새로운 스타일의 메뉴를 선보이면서 고객만족을 이끌고 있는 꽃마름이라는 브랜드가 연일 손님들의 발걸음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예전에는 다양한 메뉴를 골라 먹는 재미로 고객들을 자극했다면 꽃마름은 단일 메뉴에 다양한 퓨전스타일과 조리방법을 접목해 맛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곳이다. 

꽃마름의 장점은 바로 샤브샤브와 구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개발했으며 이에 알맞은 그릴을 개발, 고기의 육즙과 샤브샤브의 신선함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요즘은 소비자의 기호가 짧은 주기에 맞춰 변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꽃마름에서는 맛은 기본이고 차별적인 메뉴개발에 가장 역점을 두었다. 

따라서 다양한 메뉴의 가짓수로 승부를 걸어 성공하기 보다는 한 가지 메뉴라도 소비자의 기호에 100% 맞춘 웰빙 메뉴로 고객들의 발길을 불러 모으는데 총력을 펼치고 있는 것. 이처럼 꽃마름은 고객들이 단일메뉴의 이원화를 통해 다양한 메뉴에 비해 메뉴 자체의 깊고 고유한 맛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준다. 

즉 고객에게 메뉴는 한가지이지만 맛은 여러 가지를 느낄 수 있도록 고객의 만족감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고기와 야채를 동일한 비중으로 풍족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요구를 정확하게 분석했다는 평이다. 또한 꽃마름은 차별화된, 메뉴구성과 함께 인테리어에서 확실한 럭셔리 콘셉트를 구현한 프랜차이즈다. 

언뜻 여성들의 세심함을 배려한 조형물과 이미지를 구현했지만 단순한 동선을 좋
아하는 남성들의 특성을 최대한 매장 안에 구현했다. 그 외에도 꽃마름이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또 하나의 경쟁력은 바로 식자재 공급의 신선함을 들 수 있다.

1,000평의 자체 물류센터를 건립하고 직배송시스템을 갖춰 원가경쟁력은 물론 제주까지 직접 공급이 가능할 정도로 안정적인 물류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과학적인 살균처리시설, 무공해 그린페키지포장, 최신식 냉동차의 냉장시스템를 이용 제품이 안전하게 소비자의 식탁에 오를 때까지 철저한 검수가 이뤄지고 있다.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을 1인당 1만원 내외로 즐길 수 있는 가격경쟁력, 여기에 고급 일식전문점이나 패밀리레스토랑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까지 꽃마름에 고객들이 몰리는 이유가 바로 소비자들의 심리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본사의 경험과 노하우에서 찾을 수 있다.문의 : 02 332-3977 /
www.kkmr.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