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뷔페 만원의 행복 이벤트

활어회, 롤, 초밥, 스테이크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해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9/10 [10:37]

해산물뷔페 만원의 행복 이벤트

활어회, 롤, 초밥, 스테이크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해

이병욱 | 입력 : 2010/09/10 [10:37]
강북에서 명소로 알려진 해산물부페 에비슈라 수유점이 오픈 100일 기념 파격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9월 한달간 실시되는 ‘만원의 행복’ 이라는 고객체험 이벤트로 평일 점심시간 vat포함 9,900원의 가격으로 씨푸드 한접시+미소된장국+에스프레소 or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활어회, 롤, 초밥, 스테이크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해 한 접시에 마음 것 담아 즐기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여러가지 방법을 생각해 한 접시에 최대한 푸짐하게 담는 모습들로 인해 즐거움을 얻고 있다.

근처 직장동료와 함께 방문했다는 이소진씨는 “옛날 피자집 샐러드바를 이용할 때의 경험을 살려 한 접시에 최대한 많은 음식을 담았다.” 며 “한 접시에 이렇게 많은 음식을 담을 수 있는지 새삼 새롭게 느껴져 재미있는 경험 이었다.” 라고 전한다.

에비슈라 수유점에서는 ‘만원의 행복’ 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9월부터 11월 30일까지 평일 점심, 저녁 10%할인과, 토요일 점심과 일요일 저녁 2부 타임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꽃게철을 맞이하여 연평도 꽃게축제 및 자연산 활어회 축제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에비슈라 수유점 관계자는 “오픈 100일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축제를 준비했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강북지역에서 최고의 외식공간으로 자리잡고자 한다.”고 이야기 했다.  문의: 02-908-01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