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으로 피어난 미녀스타, 웨딩화보 ②

백지영, 유진, 소유진, 간미연, 전소민, 고은아 6명 미녀스타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9/29 [13:39]

꽃으로 피어난 미녀스타, 웨딩화보 ②

백지영, 유진, 소유진, 간미연, 전소민, 고은아 6명 미녀스타

김민강 | 입력 : 2010/09/29 [13:39]
▲ in blossom 꽃으로 다시 피어난 백지영  

백지영
짙은 눈매의 메이크업과 부끄러운듯 사랑스러운 붉은색 볼터치를 표현하였으며, 핑크색 립안쪽으로 붉은색 립을 섞고, 립글로스를 사용하여 물이 흐를듯한 립을 표현함으로서, 전체적으로 차가우면서도 청초한 느낌을 하였다. 헤어는 웨이브를 많이 넣은 업스타일 위로 커다란 코사지를 포인트로 사용하였다.

▲ in blossom 꽃으로 다시 피어난 유 진  

유  진
짙은 눈썹 아래 아주 깨끗한 피부표현과 누드 톤의 색조를 사용함으로써 전체적으로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을 표현하였으며, 볼륨을 많이 살린 업스타일 뒤로 붉은색 코사지를 살짝 보이도록 연출하였다.

▲ in blossom 꽃으로 다시 피어난 소유진 

소유진
연보라 섀도우와 과감한 짙은 핑크색 립스틱을 사용하여 흐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긴 웨이브 헤어 위로  붉은색 생화를 이용해 세련미 강조하여 전체적인 드레스분위기와 같이 흐르는 듯한 느낌으로 헤어를 연출하였다.

▲ in blossom 꽃으로 다시 피어난 간미연

간미연
마이웨딩 9월호를 통해 미리 공개되었던 간미연은 기존의 긴 헤어를 버리고 숏커트 헤어의 시크한 매력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 in blossom 꽃으로 다시 피어난 전소민  

전소민
살구빛 볼터치와 탁해 보이지 않는 붉은색 틴트로 립을 마무리해 맑고 매혹적인 소녀의 느낌으로 전체적으로 오렌지와 살구빛 색조를 섞어 소녀스러움을 표현하였으며, 생화를 연결하고 화관을 만들어 러블리한 헤어장식으로 사용하였다.

▲ in blossom 꽃으로 다시 피어난 고은아   

고은아
티 없이 깨끗한 피부아래 레드 립으로 입술만 강조함으로써 복고적이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더하여  짧게 자른 앞머리와 화이트 코사지, 핑크색 리본을 얼굴에 코디해 러블리한 느낌을 표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